본문 바로가기
개인용/서포터즈와체험단

제주도 동문시장 구경기

by hermoney 2016.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머니 입니다.

제주도 팸투어 이야기 이번에는 제주 동문시장 편이에요.

동문시장은 팸투어에 포함된 일정은 아니였지만 중간에 여유시간이 생겨서 운영자의 추천으로 잠시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반주부이자 자취인인 저는 재래시장을 참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찾아간 동문시장도 예외는 아니였죠.

(큰배낭만 메고왔더라면..... 이것저것 많이 구입했을텐데 지금도 아쉽네요 T_T)

 

오메기떡으로 유명한 진아떡집, 오복떡집

저렴한 모듬회로 유명한곳

떡볶이가 유명한 사랑분식등 맛집도 꽤 많습니다 +_+

 

동문시장 주차장은 좁으니 주차시 주의-ㅁ-;;

시장을 찾는 손님들의 차량도 많고

저같은 초보운전자는 주차시 많은 고난이 예상됩니다 덜덜

 

자 그럼, 제주 동문시장을 구경하면서 찍은 사진을

함께 보시겠습니다

동문시장의 분위기를 느껴보시죠

 

 

 

 

 

 

 

 

 

저는 이 사진 왼쪽편에 있던 횟집에서 파는 모듬회들이 맘에 들더군요.

고등어 방어 갈치 돔 등등 한접시에 만원 -ㅁ-);;;

 

 

 

패션피플이라면..'ㅁ'

 

 

구경하다보니 출출해서 빵도 하나 사먹었습니다.

 

안에는 자색고구마가 들어있네요.

음...-_-;;;

 

 

시장가격은 시기나 가게,품질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갔을때 옥돔은 10마리에 3만~6만원선

갈치도 가격선이 비슷했구요

(어머니께서 갈치를 좋아하시는데 들고가기가 애매하다싶어서 구입을 못했어요.

가방무겁고 번거롭더라도...  포장박스에 넣어서 사다드릴걸 하는 마음이 드네요)

 

레드향이나 황금향 모두 1kg 6000원선.

그외에 오메기떡이나 막걸리도 선물용으로 괜찮죠.

 

 

 

동문시장은 제주 구도심 중앙로쪽에 위치한 시장으로 제주에서 가장 오래된 재래시장이라고 합니다. (1945년 쯤부터 형성되었다네요'ㅁ')

수산물,채소,과일부터 농기구까지 없는거 빼고 다 있는^^ 다양한 물건들이 있고

올레길17코스의 길목에 위치해있다고 하니 재래시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볼만 하실겁니다'ㅁ')~

 

이상 동문시장 구경기 였습니다.

 

이 글은 메이드인블로그를 통해 제주도 전 일정 무료 여행 기회를 제공 받아 작성 된 컨텐츠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