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서포터즈와체험단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한 트래블러스맵 공정여행, 청산도 완도 코스

by hermoney 2016. 5. 12.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허머니 입니다. (..-_-)~

이번글은 사회적기업아름다운가게 와의 콜라보로

지난 2월에 이어 따듯하고 아름다운상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나들이가기 좋은계절인 5월인만큼 이번 상품은 바로 여행상품 인데요.

공정여행의 지향하는 사회적기업 트래블러스맵 의 청산도-완도 2박3일 코스입니다.

이 여행상품은 바로 5.13일 15시 20분 GS샵에서의 도네이션방송때 직접 참가하실수 있는데요.

GS샵에서 무료로 방송시간을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공정여행이니 만큼 여행도 가고 좋은일도 하고 1석2조 'ㅁ'

공정여행과 사회적기업인 트래블러스맵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히 보실수 있구요.

특히 이번 청산도-완도 여행상품의 코스 사전답사는 저도 함께 참가했다는 사실 +_+

덕분에 2박 3일간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죠.

완도에서 배를 타고 청산도까지는 약 40분정도.

보시다시피 청산도 까지 배를 타고 가는 길이

다도해해상 국립공원 입니다.

배에서 부터 멋진풍경이 폭발.

청산도 슬로길을 따라 걷다보니

이런 풍경이 똻.

사진 동호회에서 많이 보던.

출사지로 유명한 곳의 그 풍경이 바로 눈앞에 펼쳐지더라구요.

서편제 길도 있었구요.

워낙 풍경이 좋은섬이라 첫번쨰 숙소인 느린섬 여행학교까지 가는길도 너무 멋있었습니다.

저같은 초보 찍사가 찍어도 그림처럼 나오던 청산도의 청보리밭. -ㅁ-

첫째날 숙소인 느린섬 여행학교 입니다.

2009년에 폐교된 청산중학교를 리모델링한 곳이라고 하네요.

내부는 이렇게 복층 펜션의 느낌이였습니다.

식사는 청산도의 슬로푸드 건강밥상으로.

건강하게 2인분 뚝딱 (....-_-)

반찬도 몇번이나 리필해 먹었죠 아하하하

튼튼하고 건강한 돼지가 되어가고 있어요 T_T

둘째날은 청산도의 탁트인 풍경을 볼수 있다고 하는 범바위로 올라갔습니다.

범바위에서 계속 이어지는 슬로길.

왼쪽을 보면 쫙!! 다랭이논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또 이런 풍경이... (^^)

사람들이 왜 청산도 청산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항구와 가까운 청산도 초입에 있는 서편제길도 좋았지만

조금 더 들어가면  관광객도 거의 없어

한적하고 조용하게 걸을 수도 있었습니다.

장기미 공룡알 해변에서 파도에 쓸려내려가는 몽돌의 아름다운 돌소리도 들었구요.

슬로길 7코스인 상서리 돌담길도 구경했습니다.

(제주도의 돌담처럼 돌로 쌓은 담이라 바람으로 무너지지않는다고 하네요.^^)

그렇게 청산도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완도로 이동했습니다.

물론 배타기전 청산도 항구(도청항)에서 해산물을 찹찹.

완도에 도착해서는 또(?) 회를 찹찹찹.

다도해를 한 눈에  볼수 있다고 하는

완도 타워도 가봤구요

완도타워 앞에서  내려다본 다도해해상 공원은 정말 멋지더라구요.

-ㅁ-)b

두번째날 숙소는 완도 명사십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완도해조류스파랜드 였습니다.

내부는 리조트 같은 느낌으로

발코니에서 명사십리 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더군요.

파도 소리들으면서 잠드는 기분이 최고 -ㅁ-)b

명사십리 해수욕장의 아침풍경 'ㅁ'

파릇파릇한 완도 수목원도 걸었습니다.

공기도 좋았지만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완도 하면 전복을 빼놓을수가 없지요

그래서 점심은 전복뚝배기 'ㅁ'

여행의 마지막 코스는 완도음식특화거리 견학이였습니다.

이때 가족들에게 구입할 선물을 구입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가재미를 구입하려고 했는데요.

이날따라 딱 가재미가 다 팔리는 바람에 T_T

엄마 미안 T_T

... 그렇게 이번에도 어머니에는 별 도움이 안되는 (-_ -)

저만 즐거운 여행이 되고 말았습니다. 핫핫

아름다운가게와의 지난 콜라보들과 마찬가지로 이번일 역시 좋은일에 더욱 힘을 싣고 싶어

즐거운 마음으로 참가를 결정는데요.

사실 저 개인적으로,

아름다운 청산도와 완도를 너무 가보고 싶었던 사심의 비중도 꽤 컸습니다. *-_-*

직접 가보니 기대했던 그 이상으로  멋진곳이였고

청산도 슬로길은 다시 한번 찾아가 트레킹으로 전코스를 걸어보고 싶다는 욕심도 생기더라구요.

이 여행상품은 5.13일 15시 20분 GS샵에서의 도네이션방송때 직접 참가하실수 있구요.

인터넷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공정여행 상품 보러가기

예약 특전도 있구요. 'ㅁ'

완도항에서 합류하시는분은 5만원 추가할인까지 'ㅁ'

아름다운 선물세트가 궁금하신분은

아름다운가게의 아름다운 선물세트 http://hermoney.tistory.com/1762

청산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직접 만나고 싶은분,완도의 바다에서 쉬고 싶은 분들,

지역사회를 더욱 건강하게 만드는, 공정여행에 관심있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사회적기업에서 일하는 분들을 직접 만나보고 싶었는데

사전답사때 만나게 되어 기뻤구요.

은근히 낯가리는 성격탓에 많은 이야기를 나눠보진 못했지만 (저.. 부끄럼탄다는 =ㅁ=)

아름다운가게 담당자분들과  트레블러스맵 직원분들의 선한얼굴, 밝은표정들이 너무 좋더라구요.

저도 언젠가 그들과 같은 일을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상상도 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디테일한 청산도 - 완도 여행기로 또 찾아뵐께요'ㅁ')/

이 포스팅은 아름다운가게로부터 여행체험을 무료로 제공받고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