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용/서포터즈와체험단

문화가있는날, 무료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함께 'ㅁ'

by hermoney 2016.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문화가있는날 홍보대사 허머니 입니다 (=ㅁ=)

오늘은 문화가있는날 무료 카카오톡이모티콘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_=)~

(참,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날 !"  다들 아시죠 ? 'ㅁ')

 

왠지 슴가 성형 광고에 더 눈이 가는 이유는 무얼까욤 -_-

 

자아~~일단 무료이모티콘을 받기위해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가 필요한데요.

플러스 친구 검색에 들어가서 "문화가있는날"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친구 추가'ㅁ'

 

저는 '문화가있는날' 이외에도

피자나 마크도나르도(-_-), kfc, 빅맥 등 각종 먹거리 업체들과 플러스친구가 맺어져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만하면 꼭 이 나쁜친구들에게서 각종 할인쿠폰이

날아오는 바람에 유혹에 빠지곤하지요

아하하하하 T_T

 

 

그럼 이렇게 카톡메세지로

무료 이모티콘이 발송 됩니다.

 

뭔가 한국적인 캐릭터들이네요.

 

제가 맘에드는건 이렇게 4가지.

 

한턱쏴

오마이갓

돌겠게

..... 으잌 ㅋㅋㅋㅋㅋ  하..한국개그? -ㅅ-

 

(참고 삼아 회대장에게 보내봤으나 읽씹 당했다는 슬픈 이야기가 전해집니다 -_-)

 

 

 

http://www.culture.go.kr/wday/qna/qna.do

참고로 문화가 있는날은 공식 홈페이지의 설명이 가장 정확하지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정리하자면 기왕 노는거 문화가 있는날 놀면 더 많이 저렴하게 놀 수 있다 인듯(=_=)

 

관련 혜택도 가져왔구요.

저는 스포츠 관람 50%와 영화관람 할인 소식이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오네요'ㅁ'

 

 

문화가있는날의 무료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5.29일까지라고 하니

혹시 관심있는 분들은 친구추가 해보세요 'ㅁ')

이상 허머니 였습니다.

 

이 글은 문화가있는날로 부터 원고료를 제공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