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아아_된장남

대전 한밭식당, 쌀쌀한날 갈비탕 한그릇'ㅁ'

by hermoney 2015.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머니 입니다.

 

한화이글스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가기전 식사를 하기위해 대전에 있는 한밭식당에 들렀습니다.

춥고 배고팠는데 (...일은 제일 안했으면서 엄살은 최고..-_-;;;)

고맙게도 봉사활동에 함께 가셨던 분이 미리 식당을 검색해두었다네요.

(그러나 그분도 처음가보는거라 결과는 장담못하신다며 -ㅁ-)

 

55년 전통의 깊은맛 -ㅁ-)

오래된 곳이라고 하네욤.

 

 

아버지가 대전출신이신데 여기아시냐고 한번 여쭤봐야겠어요.

 

이미 손님들은 많았구요.

특히 어른신들이 많았다는 점에서 어느정도 안심이 된다고 해야하나 (실제로 어떤지는 몰라도 -_-)

 

메뉴는 이렇습니다.

어떤메뉴가 메인인건가.....=ㅁ=;

고민끝에 갈비탕 특을 초이스.

 

김치는 무난

 

그런데 이 깍두기가 완전 맛있었습니다.

몇번이나 리필시켰다는 -ㅁ-)b

 

산소가 3배 많아서 30분 먼저 깬다네요 -_-;;;

 

저는 소주를 즐기는 편이 아니지만 그래도 대전에 왔으니 지역주는 한잔 맛봐야죠.

맛은...소주맛...-ㅅ-;;

 

그리고 갈비탕 등장

 

깍두기가 워낙 맛있어서일까

지금은  갈비탕보다 그날 먹었던 깍두기 생각이 더 먼저 떠오르네요

(그리고 이 식당은 설렁탕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0-)

 

눈도 많이 내리는데,

추운날 소주 한잔에 따끈한 국물을 먹으니 몸이 사르르 풀립니다

 

이대로 따뜻한 방에 누워서 한숨 자면 딱 좋을거 같은 기분이지만

서울로 올라가는 KTX 시간에 맞춰가야 해서

한그릇 뚝딱 먹고 일어서야 했죠.

다음에 또 한밭식당에 올일이 있으면 그때에는 설렁탕을 먹어봐야 겠습니다 '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