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아아_된장남

창신동 완구거리에서 찍은 장난감 사진들

by hermoney 2015.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머니 삼촌 입니다 (...-_-)

이번은 창신동 장난감거리 이야기 인데요.

장난감거리를 구경하며 찍은 사진들(많습니다 -_-)을 한번 올려볼까해요.

 

어느날 울린 카톡으로부터 이번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ㅅ-)~

 

존경하는 포비네형님의 아이인 현서군이 3살이 되었다고 합니다

허머니 삼촌이 그렇게 보고 싶다고 난리가 났다네요. 아~~이거참 인기인은 괴롭습니다~

(....네...난리가 났다는 말은 없지요. 그냥 제 맘대로  해석했습니다.-_-)

 

...사실... 현서가 실제로 저를 보고싶어하는건지, 포비네형의 그냥 접대용 멘트인지는 확인할길은습니다만 -_-

그래도...기쁘더라구요.

짜식이 말이야. 벌써부터.. 내 매력이 빠져가지고서는... 잘 생긴건 알아가지고.. (-_-;;) 뭐 막 이러는.........

 

아무튼 조카가 3살이 되었다니!! 아니 가볼수 없더군요.

그래서 형님집에 방문전 현서군의 선물을 구입하러 가기로 결정.

창신동 장난감거리로 출동했습니다.

 

 

 

창신동 완구거리, 동대문 장난감 시장, 동대문 문구완구도매종합시장...혹은 창신동 장난감 거리라고 불리우는 이곳은

동대문역과 동묘앞역 중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난감 가게가 모여있는 거리로 아이들 장난감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만

인터넷 최저가검색으로 가격 비교까지 세세하게 해본적은 없어서 (-_-;;) 실제로 얼마나 저렴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그렇다쳐도 일단 오프매장이니 장난감들을 실제로 만져보며 고를수있다는건 엄청난 장점 이겠죠 +_+

아마 아이들과 이곳에 함께 오면 정말 좋아하지않을까 싶어요.. (혹은 사달라고 엄청나게 드러눕지않을까 싶기도 -_-)

 

...저는 그냥 인터넷으로 구입해도 되긴하는데...-_-

자택 근무한다고 집에서 키보드만 두들기고 있자니 느무느무 답답해서 -_-

 현서 선물산다는 핑계로 바람쐬러 나왔다는 (소근소근)

 

아무튼 분당에서 버스를 타고 창신동 완구거리에 도착했습니다.

밖에 나오니 좋네요.

역시 저는 아웃도어인인듯 (=_=)

수십곳의 장난감매장이 반겨줍니다.

 

 

여기도 장난감 , 저기도 장난감. 장난감 장난감 장난감 장난감...

제가 30년만 젊었어도 (-_-;;;)

이곳에 오면 아마 마카레나 댄스를 추며 돌아다녔을 그런곳 입니다.

 

요즘은 또봇과 터닝매카드, 타요버스에 눌려 기세가 조금 줄어들었습니다만

뽀통령은 인기는 여전합니다 -ㅅ-

 

태권 K는 뭐죠? -_-;

 

 

또봇의 히트이후..

요즘은 로봇들이 죄다 차로 변신하는중 -ㅅ-

 

어벤져스 코너는 사실...

저도 갖고 싶더군요 -_-

(아이언맨 손모양 장난감 살뻔했어요 -_-)

 

나노피규커와 원피스 피규어 T_T

아이들용만 있을줄알고 방심했다가

급지름신 찾아옴 -_-

 

이쪽은 여성용 (-_-) 악세사리 입니다.

관심사가 아니니까 패스~

 

헬로키티 시리즈.

저도 은근 좋아한다는...

(예전에 헬로키티색... 핑크빛 키보드도 구입한적이 있어요. 회사에서 사용할까 했는데 주위 모든사람들이 말려서 그냥 집에서만 썼다는..-ㅅ-)

 

왕관 머리띠...입니다 -_-

 

인상적이였던  일러스트'ㅁ'

 

실내로 들어왔습니다.

창신동거리에서 가장큰 장난감 가게였는데..

아..가게이름이 뭐였더라... 까먹었...T_T

또봇에서 잘나가는 (쟤들은 다른 또봇보다 사이즈가 좀 크더라구요) 제품들 가격표입니다.

 

현서도 또봇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없이 또봇을 사려다가

그래도 트렌드를 좀 알아둬야하니 (막상 또봇을 사갔더니 다른게 유행한다면 곤란 -_-)

장난감 가게 직원 몇명에게 요즘 제일 잘나가는 장난감이 뭐냐고 물어봤습니다.

그들의 대답은 모두 똑같더군요.

"터닝 메카드가 제일 잘나가요. 없어서 못팔아요"

 

바로 이겁니다. -ㅅ-)

또봇에 이어 앞으로 수많은 부모들의 원망을 듣게될 새로운 그이름 (-_-)

터.닝.메.카.드.

 

요런것도 있구요.

 

요건 조금 고가...-ㅅ-

 

이게 기본형 입니다...

15000원정도면 살만하자나? 라고 생각했는데.

 

문제는 TV에서 방송중인 터닝메카드 만화영화가 방송할때마다..

새로운 아이들이 등장한다네요 (으잌ㅋㅋㅋㅋ)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7월까지 총 31대가 나왔다던 이야기가 -_-;;;;;;;;

(그리고 앞으로도 더 나오겠죠 -_-;;;;;;;;)

 

 

 

뒷면은 이렇습니다 -ㅅ-

터닝메카드는 보통 5세이상이 좋아하고 4세까지는  아직 또봇이 인기있다네요.

저는 또봇으로 구입하기로 결정.

 

내년이나 내후년부터는 저도  터닝메카드로 사야겠네요 -ㅅ-

 

 

 

레디꼬 레디꼬 -_-

확실히 뭐랄까...

여자아이들 대상으로 나온 남자캐릭터들을 보면

여자아이들은 게이스타일의 남자가 취향이 아닌가싶어요 -ㅅ-

 

(왼쪽 남자캐릭터 -_-)회색 쫄바지에 저 옳바르고 선량한 눈을 보면....

왠지 참...사람 피곤하게 할거같은 스타일로 보인다랄까 -_-

네..그냥 제가 비뚫어진것일수도 -ㅅ-

사회의 때가 너무 많이 묻은것일수도 있습니다 T_T

 

 

추억의 그이름

소꿉세트.

 

확실히 남성용과

 

여성용은 느낌이 다릅니다 -ㅁ-

(뭐 꼭 남자는 이거 여자는 이걸 가지고 놀아야한다는 말은 아니구요'ㅁ'... 저도 소꿉세트 좋아했어요...ㅎㅎ...-_-)

 

 

 

쇼핑데이라니... -_-

덜덜덜

 

요 왼쪽 푸들강아지 인형은 귀염귀염.

그러나 내말을 따라한다길래 무서워서 구매의욕 감소. (-_-)

자취방에 혼자있는데 인형속에 내장된 스피커로 인형이 내말을 따라한다고 생각하니

오싹한...-_-

그러다 갑자기 내가 한말과 다른말을 한다면 -_-;;

그야말로 호러물 (.......-_-;;;;;)

 

소리가 들리는거라면 차라리 이쪽이...

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바이올린이 말을 하면 또 어쩌나 라는 걱정이 (-ㅅ-)

 

 인형 코너

 

 

아이부터 성인들까지

모두의 지갑을 노리는 리락쿠마 입니다 으헝헝

리락쿠마 나를 가져요 T_T

 

광역버스의 인기왕 (...예전에 출퇴근 하면서 버스에서 맨날 보다보니 중독됨 -_-)

 

 

 

 

요즘아이들이 초밥장난감도 좋아하나보네요-ㅁ-

 

 

공구세트.

(이때부터 남자들의 공구지름신은 시작된다는 -ㅅ-)

 

 

 

저는 스타워즈도 좋아하고

레고도 좋아하는데.

그 둘이 만났습니다 -_-

 

AT !!!!

영화에서 A윙인가으로 저 다리를 묶어서 쓰러트리죠 -ㅁ-)!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이 더 좋아하지않을까싶은...

 

이날 기어이 이거 한번 써보고 사진도 찍었다는건 비밀 -_-

 

손에 장착가능한..

헐크손 입니다.

이것도 갖고 싶었구요 -_-

 

으어어어어어 아이언맨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T_T)b

그리고 얼마후 나타납니다.

 

건탱크 T_T)b

건담이요.

요즘 아이들은 모를지도..?

저는 어렸을때에도 이런걸 좋아했어요.

선과 악의 경계가 모호해서 좋았죠.

나쁜놈 착한놈 이런건 싫었다는 -_-

톰과 제리를 볼때에도 톰을 괴롭히는 제리(쥐-_-)가 오히려 사악해보였...-ㅅ-

(그러고보니 TV에서 언젠가 에리어 88과 건담0083 극장판을 방영해줬을때도 있었죠. -ㅁ-b)

 

연방따위..........

 

지크지온 T_T)b

 

죄송합니다 장난감거리 이야기가..

갑자기 건담이 나오는 바람에 덕후들의 이야기로 -_-;;;;;

 

 

가격은 스캐너로 찍어서 확인가능합니다'ㅁ'

 

요런것도 붙어있네요'ㅁ'

저는 이곳에서 현서군 선물인 또봇을 구입완료.

 

 

그러나 구경온김에 팬시용품이 많은 가게도 들어왔다는..-ㅅ-;;

 

엄청작은 샤프입니다.

 

복돼지샤프 !

귀엽긴한데 너무 작아서 필기할때에는 불편할듯.

(그러나 사고 싶다 -_-)

 

나는 가수다...장난감도 있구요 -_-;;

 

리락쿠마도 있고 T_T

 

요기 오른쪽끝에 있는 갈색 푸들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ㅅ-

 

토스트 모양의 메모지와 햄버거 모양의 메모지

 

요런눈 너무 좋다는 -ㅅ-

 

 

이런컵..

제가 자취방에다 두고 쓰면 이상할까요-_-;;

 

소녀의 요일반지.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요거 하나만 구입하면 요일마다 기분내키는 대로 바꿔낄수있어욤

(...내가 이걸 왜 들고있는거지 -ㅅ-)

 

선물용으로 구입할뻔-_-

 

요것도 선물용으로 구입할뻔.

성인여성이 이런거 받으면 좋아할까요 ? -_-;;;

 

점토를 이용해서 초밥을 만드는 세트입니다.

요즘 초밥이 대세인듯 -_-;;

 

토끼모양 봉다리 (이것도 살뻔함)

 

사람이 나이가 들면 취향이 변한다더니.

저도  살짝 여성취향적인 사람인가보다 싶은 날이였습니다 -ㅅ-

 

 폭풍 구경후

매장을  나왔구요. (..몇개 구입하긴했..-ㅅ-)

 

현서군 선물 핑계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주위 조카나 친구아이(-_-)에게 선물 줄 일이 있다면 구경할겸 완구거리 놀러오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5세부터 터닝메카드! 그 이하 연령은  또봇이 대세라는거 잊지마시구요 -_-

아...그러고보니 여자아이들은 뭘 좋아하는지 모르겠네요

여자아이들은 무얼 좋아할까요 -ㅅ-

(아이건 어른이건 여자사람들의 취향을 맞추는건 참 어렵단.....-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이나 공유 꾹꾹 T_T 해주시면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굽신굽신'ㅁ'

 

이 포스팅은 저의 신용카드와 함께 합니다 -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