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의_두다리로

[현재 제주도 날씨] 가는날이 장날이라더니....

by hermoney 201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란의 크리스마스 잘보내셨는지요?^^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다던데...
제주도는 안춥겠지 하하핫핫

하고 내려왔는데....
제주도도 이렇게 추운날씨는 오랫만이라고하네요...

오들오들 떨고있습니다-ㅁ-



현재 제주도 날씨정보인척하는 잡담글입니다...-ㅅ-



.....저는 현재....
 제주도 미라클 게스트하우스에서 하늘을 원망하며 앉아있습니다.-ㅁ-


현재 대설주의보로  모든 등산로가 입산금지된상태...
9시까지 기달려보고 안되면 올레길로 방향을 바꿀려구요^^

가는날이 장날이라더니....이거참 하늘도 무심하시지..
왠지 고소해 하는사람이 있을지도요.-ㅅ-;;;;
...있을거같아 왠지...흐음-_-

올레길도 나름 괜찮은데 한라산에 아쉬움이 남긴하지만 아직 내일까지 일정이있으니까요 ...^^


일기예보 보니 무시무시하군요-ㅁ-


제주도해안에도이렇게 눈이 오는건 드물다던데... 눈이 지금 막내리네요-_-
암튼 저도 제주도와서 이렇게 춥고 바람이 쎄게 부는건 처음보네요-ㅁ-

차라리 눈이 좀더 와서 성산일출봉에 눈쌓인 모습을 보고싶네요+_+



감기조심하시고....
따듯한 크리스마스되시길..^^


....춥고 외롭다보니  더생각도많이 나고 그렇습니다^^



제주도에 와서 방황하고 있는 관계로...

달아주신댓글..
이웃님블로그 방문...

늦어지고있어서 미안합니다..^-^

멋진주말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