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산다_자취요리/데일리_밥

자취생의 식사시간, 어묵 떡볶이

by hermoney 2015.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취인 허머니 입니다'ㅁ'

이놈은 또 무얼 먹고 살았나.

데일리밥 코너에요.

 

이번에 만들어 먹은 요리는

얼마전에 구입한 1000원 짜리 떡볶이와 1000원짜리 어묵을 이용한 떡볶이 입니다.

 

거기에 추가로 삶은 계란 두개.  (혼자 먹으니까 두개...-_-)

 

저는 사실 떡볶이는 튀김 묻혀먹는 맛으로 먹는 사람인데. (-_-)

튀김이 없어서 대신 계란으로 때웠습니다..T_T

 

양이 조금 많은가 싶은데.

저는 한번 요리해서 여러끼 해결하는 스타일이라.

먹고 남기고 다음끼니때 마무리 하곤 합니다.

 

 

...............많이 먹는다고 이걸 어찌 다먹냐고 말씀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부가설명을 달아보았습니다 -_-

(...제가 조금 많이 먹는 스타일이긴 합니다만... 뭐랄까... 생각만큼 엄청 많이 먹진 못해요... 으잌ㅋㅋㅋ)

 

 

 

떡볶이는 항상 먹어도 맛있죠 'a'

하지만 국대나 죠스,아딸 등등 밖에서 사먹는게 더 맛있긴 합니다 (-ㅁ-)

뭐가 다른걸까요 -_-;;

다음에는 다른 양념 조합을 시도해봐야겠어요.

 

p.s.

최근에는 치즈 떡볶이 떡을 주로 구입해서 먹었더니만 일반 떡은 조금 심심한 느낌. (제가 배가 부른걸 까요 -_-)

 

찾아주셔서 고마워요'ㅁ'

식사 거르지마시구요.

오늘도 맛있고 행복한 하루되시길'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