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산다_자취요리

[자취생의 식사시간] 라면과 주먹밥

by hermoney 2015.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머니 입니다'ㅁ')

구정연휴 잘 보내고 계신지요 ?

 

저는 올해도 여행 대신 조신하게 본가와(할머니댁)에 다녀왔습니다

할머니댁에서 돌아올 땐 부평구청 근처에서 자취방이 있는 분당으로 버스를 타고 바로 왔는데요 

으어.

제가 딱 교통체증 절정의 시간에 버스를 타게 된거같아요.

그렇게 긴 거리는 아니였는데 엄청나게 막히더라구요.

정말 겨우겨우겨우겨우겨우겨우겨우겨우 ~~~~  자취방에 도착 -_-

 

그래서 결국 라묜 -ㅁ-)

 

으아아아아아

힘들다 하고 그냥 쓰러지려고 했는데.

배가 고파서 벌떡. (=_=)

 

어머니가 주신 먹을거리가 가방 속에 이것저것 들어있었습니다만.

왜그럴까요.

이상하게 라면이 그렇게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라묜.

 

 

서브메뉴는 버스 갈아타는 중간에  구입한 주먹밥.

봉구스 밥버거를 처음 만났을때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고..

저는 참 주먹밥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사실 .. 손에 들고 먹는 종류는 다 좋아합니다..-ㅅ-)

 

냉동실에 가래떡도 조금 있었는데 넣지 않았다가 나중에 많이 후회함.

 

라면은 안성탕면.

그러나..

...

...

우잉 ? 느낌표

 

며칠간 어머니가 해주신 집밥을 먹어서 입이 건방져진거같아요

그렇게 땡기던 라면이

막상 먹어보니 그저그렇네요

가래떡이라도 넣을껄 그런건지

김치라도 몇 조각(네...몇조각만요) 얹어먹었어야 했나..

 

주먹밥이야 뭐..

맛있습니다.

시판 주먹밥의 적당히 자극적인 맛은 저를 항상 흥분 아..아니 즐겁게 하지요. 'ㅁ'

 

그래도 뭔가 먹으니

오랜 시간 막히는 버스안에서 시달렸던 몸과 마음에 기운이 좀 생기는거 같습니다

그제서야 저는 어머니께서 챙겨주신 식쟤료를 냉장고에 넣을수 있었습니다  

 

 

오늘쯤이면 가족들 만나고 다시 돌아오신 분들 많으시겠네요

음식하시느라, 장거리 운전하시느라, (혹은 결혼공격 방어하시느라 -_-)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럼 남은 연휴 맛있게.

즐겁게 보내시구요

편안한 밤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