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사는이야기/사진과짧은이야기

[nex5 초보의 카페사진]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궁시렁궁시렁

by hermoney 2010. 12. 24.
반응형
크리스마스.

메..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_-

24일 저녁먹고바로 자서 26일아침에 일어나는 방법이있다고 하던데... (젝일..T_T)

저는 그냥 제주도를 가볼까합니다.

답답해서.. 그냥 뻥뚤린 풍경이 보고싶어졌어요


...........


정자역 어느 카페에서 찍은  사진초보의 카페 사진입니다.


사진초보다보니 열심히 찍어보고  열심히 다른분 사진보고 노력중입니다.
안늘어서 그렇지 사진은 여전히 즐겁습니다.


카페는 원래 저랑 안친했는데...
영앉아있는것자체도 불편했는데..

카메라를 가지고노니  참 재밋어지더군요
이쁜곳이 많다보니 이거저거 사진찍으면서 놉니다 -ㅁ-;;

카메라하나로 이렇게 바뀌다니..
하긴  취미를 게임에서 자전거로 바꾼순간...

취미하나바꿧는데 많은 일들이 바꼇었습니다^^





이런분들 많으시겠네요..-ㅅ-;

크리스마스따위....
췟..-ㅁ-;;;

메..메..메..메리크리스마스 되세요..


뭐 저같은 사람도있으니  힘들내시고...
뭐 .. .세상에 온통 연인이면 또 재미없자나요
저같은 사람도있어야죠 ㅎㅎ-ㅅ-



...사실 제맘은 이렇습니다-ㅁ-


췟.
폭우나 펑펑내려라-ㅅ-

..아니다 폭우가 내리면 다들 실내로 들어갈테니...
...그게 더 배아픈..-_-;






....에 .. 나름 크리스마스 분위기네요 아핫 아하핫..-ㅁ-;







작년 크리스마스때 혼자 한라산가서 참즐겁게 보냈는데..



올해는 이런일이 꼭없을것이다했더니만...
올해도 또가네요-_-

작년 한라산갔을때 사진을 몇장 첨부하며.. 이만마칩니다 -ㅁ-;





이번에도 눈이 오기를 -ㅁ-)!



부록 :

http://twitpic.com/3imf6n

솔로인증을 하면 문화상품권을 준다고하네요...-ㅅ-
솔로인증방법이 재..재밋군요-_-;;


요새 이런저런...일로 (주로 송년회 회식때문이지만) 댓글을 늦게보게되네요 찾아주신분들과 이웃분들께 죄송한마음 전합니다T_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