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용/서포터즈와체험단

제주공항 맛집 돈앤돌 흑돼지구이

by hermoney 2016.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머니 입니다.

제주도에 도착해서 팸투어 멤버들과 합류.  합류후 첫번째 일정은 역시 먹는거였습니다 (-ㅁ-)

 

혼자 자전거여행할때와는 달리 삼시3끼를 꼬박꼬박 제대로 챙겨 먹는 일정.

저는 그저 행복합니다. =_=

 

 

랜트카를 타고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흑돼지구이집 돈앤돌로 고고'ㅁ'

 

 

 

나혼자산다?

라는 프로에서 데프콘님이 흑돼지를 먹은곳이라고 합니다.

 

내부는 요런느낌'ㅁ'

 

 

 

구이판이 돌판이네요'ㅁ'

 

 

찬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샐러드바(?) 가 만들어져있기에 부족한 찬은 편하게 리필할수 있구요.

(저는 쌈채소랑 김치, 마늘, 부추를 넉넉하게 구워먹는걸 좋아하기에 요런 리필 스타일 좋아합니다.

매번 달라고 이야기하는건 왠지 눈치보여서...*-_-*)

 

 

 

구성을 보니 사장님이 맥주 마실줄 아시는 분이신듯'ㅁ'

 

 

세계맥주를 함께 판매한다는건 꽤 특이한점.

제가 좋아하는 사무엘아담스와 바이엔슈테판도 팔더군요-ㅁ-

 

기본 음료로 카스가 한병씩 나왔는데 사무엘아담스도 한병 주세요 (윙크)

하려다가 참았습니다.

체험단 입장에 그런말까지 하게되면 돌맞을까봐 으잌ㅋㅋㅋㅋㅋ

 

 

저희가 먹은건 돈앤돌 흑돼지 세트.

 

 

전복과 흑돼지오겹살, 흑돼지항정살 , 흑돼지 김치찌개와 전복, 소세지, 계란찜

볶음밥, 감귤냉면 등이 나오는 세트라고 하네요.

 

 

김치찌개와 계란찜도 나왔구요.

 

중간에 이런 불쇼도 보여주십니다.

혹시 불맛 먹이는건가 싶었는데

그건 아니고 그냥 엔터테인먼트 라고 하시네요. -_-)~

 

 

익어라 빨리 익어라.

 

 

역시 시작은

전복부터 공략합니다.

(양이 적은것부터 -_-)

 

그후에는 항정살이구요.

 

 

 

맬젓안에 있는 청양고추 강추

 

 

 

제주도 답게 맬젓(멸치젓?)이 함께 나옵니다.

여기에 찍어먹으면 짭짤구수한 맛이 추가.

 

제주분들은 흑돼지에 맬젓을 찍어 드시는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저도 따라서  먹어봤는데요

제 입맛에는 약간 비린느낌도 들었어요

어쩌면 너무 많이 찍어먹어서일지도 모르지만요

 

 

 

 

 

역시 육지사람답게 무난하게 쌈장과 함께 'ㅁ'

(쌈없이 그냥 소금만 살짝 찍어먹는게 맛으로만 보면 제일 좋은방법인듯?)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으로'ㅁ'

 

 

달달 새콤

 

볶음밥으로 마무리가 되나싶었는데

진짜 마무리는 감귤냉면.

 

그리고 입가심으로 'ㅁ'

 

제주도에 오자마자 정말 배터지게 먹었던거같아요.

 

흑돼지는 아무래도 단품으로 시키면 가격대가 만만치않은데

세트구성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 집이였습니다.

 

 

 

 

 

이 글은 메이드인블로그를 통해 제주도 전 일정 무료 여행 기회를 제공 받아 작성 된 컨텐츠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