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사는이야기

식당에서 사진을 찍는것.....

by hermoney 2010. 10. 11.
반응형

뭐랄까... 저는..   블로그를 안하는사람 입장에서보면
꽤 별나게 보일정도로 별 잡다한걸 사진을 다찍습니다-ㅅ-

아 뭐 저런걸 쓸데없이 찍냐~ 라는소리가 절로나온다고합니다 호호-_-

카메라도... 거의 휴대합니다..  
(그래서 큰걸 못사요..  다행히 휴대문제때문인지 대형카메라 지름신에 잘대항하고있습니다.)


집에서 요릴하면 (내가 만드는 이것들을...  요리라고 불러도되나-_-;)  요리하는걸 찍습니다.
청소를 하면..청소하는걸찍고..
여행을 가면 여행지의 모습을찍습니다.


집에서 밥해먹거나 회사식당에서 밥먹을때도 찍는데...
어쩌다 드물게 외부 식당에서 외식을 하게 되면..

저에게 외식은 나름 드문일-_-;;  이기에  어쩌다 외식을 하게되면...   역시나 사진을찍습니다.



그런데 그게... 식당주인 입장에서는 꽤 신경쓰이는일인가봅니다.
생각해보니 신경쓰이는게 당연한걸지도요.


그냥 이날  양대창을 먹었는데 맛있엇다.  뭐 요렇게 생긴놈이다.
남에게 보여줄일도없는 뭐 이런 기록의 목적으로  사진을찍고있는데
(써놓고 보니 무슨 초등학생 일기내용같군요 ㅎㅎ)


이날도 그렇게 사진을 찍는데  사장님이 이런저런 말을 거시네요.

리뷰하는게 아니라 그냥 취미로 찍는거에요 'ㅁ'
라고얘기를 해도...   인터넷에 잘올려달라고하시던..... -_-
뭐랄까요.......

나...진짜 인기가없어요.  슬플정도로... 라고 해도   인기있다고.. 바람둥이라고.. 오해받는거랑 비슷한 상황이랄까요.-_-;;;;;;;
( 뭔가 오해의 내용이 싫은내용은 아닌데....    정말 그렇지않다보니 묘하게 억울한 그런~~  )



 

사실 이미 이시점에서 별 생각없이 먹어대기시작했지만 말입니다...

 


에... 저는 제가 만든 음식조차 맛있을정도로  입맛의 레벨이 낮아서 왠만하면 다맛있게먹는사람이라....
가격이 더중요한데..
(아..참없어보이는 멘트군.. 뭐 사실 별로없으니..-ㅅ-)

아마 제블로그 찾아오시는 대부분의 분들은 이미아시겠죠-_-


음식리뷰를 써볼려곤해도
아~ 맛있다 'ㅁ'   아~ 저기도 맛있다...'ㅁ'
아~  이집도 맛있네...' ㅁ')a

...끝..-_-


이날 먹은거.. 꽤 맛있었습니다 정말로...
다만  양대창이 아니라..  양대창 할아버지라 하더라도...
저 비싼  소내장덩어리들  자주는 못먹을듯-ㅅ-

맛은 이미 충분히 맛있지만...
가격생각해보면 저는 저맛의 반정도만 맛있고 대신 가격이 반정도만 되는게 딱좋을거같아요-_-
둘이서 1인분시켜먹으면 되는건데

양은 포기하고싶지가않습니다 -_-+
아아 가난한 자취생 흑흑




뭐 말은 이렇게 궁시렁궁시렁했지만
행복한시간이였습니다.



덕분에..-_-
음식사진찍는연습도하고...

다만 음식을 눈앞에 두고 사진을 찍다보니 먹는흐름이 끊어져서...
정신이 좀없긴합니다만...

앞으로가게될  많은 음식점사장님들을 위해서라도  식당가면  카메라를 숨기고 몰래 몰래 찍을까봐요.





다만...  가격이 1/2 수준이 되거나  제가 부자가되거나 해야  다시오지않을까합니다.-_-
양대창... 맛있고 비싸고  뭐요래요.-_-

저는 싸고 맛있는데를 찾아봐야겠습니다-_-;;;





...........쓰다보니 맛이 다시 생각납니다.  다시가고싶긴하네요. 갑자기 가격이 반으로 내려갈거같진않고.. 
빨리 부자가되어야곘습니다 -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