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산다_자취요리/데일리_밥

[자취생의 식사시간] 오 마이 봉구스 밥버거

by hermoney 2015.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취인 허머니 입니다 (...-ㅅ-)

이날도 밥하기 싫은 관계로.

주부파업.

역시나 또 외식 외식 *-_-*

 

 

아~나의 페이보릿

 

제 자취방은 외진곳이라 외식(..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그렇습니다만-_-)을 하려면 자전거를 타고 나와야합니다 -_-

옆동네에 있는 봉구스밥버거로 출동.

 

메뉴가 엄청 볶잡해졌네요....

 

저는 밥버거 팬인데요(-_-)

봉구스는 오랜만에 왔더니만............

 

오노 헉4

 

봉구스밥버거가.......... 가격이....300원이 올랐네요.

2개 시키면 (저는 원래 2개씩 먹습니다.....다..다들 그러시죠?....=_=)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3000원.

아름다운 가격.

이게 참 좋았는데..

오마이 봉구스밥버거 T_T

 

대신 쏘야밥버거?라는 이상한 아이가 1500원 짜리에 자리하고 있던... -ㅅ-

 

결정장애자라...

수많은 신메뉴들 사이에서 무얼 주문해야하는지 고민하던중.

 

추천메뉴판 발견.  아마 판매량 순위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알바생 추천메뉴는 뭐죠? -_-;)

 

 

가격인상에 항의하는 뜻(?)으로 분노의 주문 시작.-_-

이번에는 무려 4개 주문.

밥하기 싫은날이니까.

저녁에 먹고 남은건  내일먹으려고 했지요.

(아무리 저라고 해도 한번에 4개는 못먹습니다..저도 사람입니다..-_-........)

 

덜덜덜 쿠폰까지 생겼네요.

집에서 멀어서 자주 못오는게 다행 (집근처였으면 쿠폰 꽉 채웠을듯 -ㅅ-)

 

 

가게 내부는 어린친구들로 바글바글.

저혼자 어른 -_-;;;;;;;;;

왠지 뻘쭘해져서 주문 후 밖으로 대기.*-_-*

(제 나이때의 사람들은 봉구스 안좋아나봐요 -ㅁ-)

 

아..나도 나이를 조금 먹었나?

라는 느낌을 봉구스밥버거 매장에서 받게 될 줄은....-ㅅ-;;;

 

 

점원 :  손님 수저는 몇개 드릴까요?

나 : 하나요'ㅁ'

그러자 점원의 표정이...헉4  딱 이렇던.

 

아..아니...한번에 다 먹을게 아니라

오늘 내일 두고두고 먹으려고 하는건데

혼자 먹을거라서 수저는 하나만 주셔도 됩니다.

....라고 설명을 하고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그게 더 이상해서 그냥 나왔습니다 -_-;

 

다음부터는 혼자 먹을거라고 해도.

놀라는 점원을 생각해서 수저는 2개 달라고 해야겠어요......-ㅅ-

 

순서대로 치즈제육, 봉구스밥버거 2개, 쏘야밥버거

 

 

룰루랄라

아무튼 그렇게 자취방에 무사히 도착'ㅁ'

 

문제의 수저......

아니...

밥버거가 4개라고 해도 수저는 한개만 달라고 할 수 도있지..

뭘 그런걸 가지고 그렇게 놀라고 그래..

궁시렁..궁시렁..

 

아.

요것도 또 구입했습니다.

저 요즘 이거 홀릭 입니다  -ㅅ-

 

아예 인터넷으로 한박스 구입할까도 생각중인데 일단은 참고 있어요 -_-

살짝 덜달았으면 더 좋겠는데.... 라임이랑 애플민트 가격이 만만하면(?) 직접 제조해볼까 싶기도..

여기에 몰래 바카디를 살짝 넣으면... 정통 바카디 모히또가 되겠군요.

술 싫어하는데..이상하게 상상하는것만으로도 미소가...음...*-_-*

 

 

일단 첫번째 시식은.

기본에 충실하게.

봉구스밥버거로'ㅁ'

 

오픈 했는데 !

음?

 

음????????

 

뭐죠 이거 -_-

봉구스밥버거를 뜯었는데 치즈제육이 들어있네요

 

치즈제육은 하나만 시켰는데....

그렇다면.

점원이 실수로 치즈제육을 2개 넣은것인가 !

(치즈제육이 봉구스밥버거보다 비쌈)

....이라고 잠시 기대를 해보았으나.

그냥 라벨을 서로 바꿔서 붙인것뿐 이였습니다...

 

아..이런 소소한 행운이 참 좋은데.

기왕 실수하는거 내용물도 실수하지..

 

 

치즈제육 입니다.

요맛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봉구스밥버거 효자촌지점의 판매 2위인만큼.

괜찮은 맛을 보여주더군요.

 

요건 봉구스 밥버거구요.

 

조만간 허구스 밥버거를 제작해볼 예정이라 (밥버거를 하도 많이 사먹어서 -_- 그냥 만들어먹는게 싸게 먹힐거같다는 생각에..-_-)

내용물을 자세히 보니.

 

밥은 고슬고슬하게.

깨소금, 김자반 살짝.

토핑은  참치마요 (일반적인 참치마요보다 살짝더 달달한 느낌이 있습니다 무얼넣은건진 모르겠네요.), 김치, 사각형으로 작게 썰은 단무지.

 

재료 구성을 보니 만들만 할거같은데.

요 적당히 부서지지않는 밥모양을 만드는게 어려울거같아요.

이건 뭐 만들어먹으면서 시행착오를 좀 겪어보면 해결 될지도.'ㅁ'

 

아무튼 그렇게 밥버거 2개를 폭풍 흡입.

이번에도 즐거운 식사였습니다'ㅁ'

(역시 밥은 남이 만들어주는게 더 맛있네요)

 

p.s.

1500원 짜리 쏘야밥버거는 말그대로 달달한 쏘세지야채가 들어있는 밥버거입니다. (그런데 야채는 별로 안들어있음 -_-)

제가 애들입맛이라 그런지 이것도 나쁘진않았어요...-_-

 

p.s.2

직접 밥을 해먹고 사는 입장이 되니까.

매끼 챙기는게 정말 쉽지않네요.

앞으로 밥을 해주는 사람이 외식하자고 말을 꺼내면 군말없이 밖으로 나가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

그럼 또 다음 식사시간에 찾아뵙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저의 지갑과 함께 합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