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용/서포터즈와체험단

한화데이즈 페이스북과 나의 페이스북'ㅁ'

by hermoney 2015.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화프렌즈 기자단 허머니 입니다.'ㅁ'

이번 한화소식은 바로..한화의 페이스북 소식 인데요.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이 "좋아요 40만"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음....죽은듯 살아 있는 제 페이스북 좋아요 숫자를 떠올려보니...40만이라...엄청나군요..ㅜ.ㅜ)

 

한화데이즈는 생활정보들이 주를 이루고 있어서인지

기업페이스북 같지않은 친근한 느낌이 특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들어가 보시면 그 이유를 금방 알수 있으실겁니다 'ㅁ')

잠깐 살펴 볼까요?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www.facebook.com/hanwhadays

 

바로 이곳입니다. (첫페이지부터 뭔가 심상치 않은...-_-)

어떤 내용이 올라오는지 조금 더 살펴볼께요. 

 

당신에게 주어진 시간은 10초.

늦은밤 연락없이 집앞으로 찾아온 썸남 !

이라는 주제의 글인데요..

 

야한 내용인줄알았는데 (...-_-)

BB와 틴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머리부터 감아야하는게 아닌가 싶기도...-_-)

 

그외에 하트모양 계란만들기도 있구요 (음..-ㅅ-... 어렵지 않아보이는..)

 

저는 챕스틱을 사용합니다만 (-_-)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립스크럽 만들기에 대한 내용도 있고...

오밤중에 보면 심신이 괴로워지는 먹방 사진도 많이 올라옵니다.

  

 

 

전국 고백 명소 편도 있어서 자세히 살펴봤는데요.

 

 음.......

혼자 자전거 여행할때 가본곳들도 몇곳 보입니다 (-_-)

사람들은 저런곳에서 고백을 하나보네요.

(저는 술집일줄 알았다는....-_-)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너 (...-_-)

한화데이즈 맛집 지도 입니다.

아..나는 여태 뭘 하고 산건지... 가본곳이 별로 없네요..T_T

특히 종각은 오래동안 근무한곳인데... 너무 일만 열심히 했나봅니다 (..-_-;;)

 

 

 

음...쓰다보니 문득 제가 사용중인 페이스북 페이지도 한번 보고 싶어지네요

기왕쓰는김에 제 페이스북도 한번 같이 살펴볼까요? (신나서 뛰는 이모티콘)

즐거워

 

저는 페이스북을 주로 주위분들의 소식 구경하기(..-_-)나 이벤트 응모용으로 사용하는데요.

반주부인 자취생 답게 (...-_-)  퍼실의 페이스북도 즐겨찾기가 되어있습니다.

 

종종 퍼실 세제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하는데... 세제 한번 받아볼까싶어서 (-_-) 열심히 응모해봤으나..

당첨된적이 한번도 없다는..-_-

(제가 이벤트 당첨운이 엄청나게 없는 남자라... T_T)

 

이건.....

페이스북에서 내보내는 광고인듯하구요.. -_-;;

이젠 ...페이스북에서 조차 결혼하라고...막...T_T

 

 

이분은 예전에 함께 업무를 했던 과장님의 페이스북^^

이분도 저와 비슷하게 사진과 블로그에 취미를 가지고 계신데요.

막상 함께 일할때에는 서로 그 사실을 몰랐다는..-ㅁ-

업무가 끝나고 서로 다른곳으로 이동...

헤어지고 난후에야... 서로 취미가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페이스북으로 소식을 주고 받고 있습니다.

(함께 일했을때 알았더라면..근무할때 더욱 즐거웠을텐데..라는 아쉬움이..^^)

 

 

유명하신 분(?)이지요.

달리님 페이스북도 구독하고 있구요.

볼때마다 다래와 머루가 기억나서 조금 짠하긴한데...

개를 기르고 싶은 욕구를 ..조금은 대리만족 하게 해주는..T_T

 

 

카메라 쪽도 관심이 많다보니..

카메라 회사의 페이스북도 구독하고 있습니다.

요건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후지필름의 페이스북 입니다.

새로운 렌즈를 출시할때마다 알람을 보내줘서...

지름신을 불러일으키는 나쁜곳이지요-ㅅ-

 

 

아.. 이거 쓰다보니 너무 제 이야기만 주로 적는듯 (^^)

 

이렇게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2012년 5월 25일 오픈하여

앤어워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대한민국 SNS 대상 등 국내 권위 있는 SNS 시상식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

우수 기업 페이스북으로 인정 받은 곳이라고 합니다.'ㅁ'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www.facebook.com/hanwhadays

 

참...저도 페이스북 하고 있습니다. +_+

페이스북 친구 꾹꾹꾹 +_+

[허머니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ovppo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