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사는이야기

오빠.txt

by hermoney 2011. 11. 5.
반응형

아무래도 저도 카메라 피플인터라  
카메라 좋아하는사람들이 많이 가는 slr클럽에 자주가게됩니다.


사이트 주제 특성상 남자들이 드글드글한편인데요.
여자와 남자 사이 상황에 대한 재미있는 글이 있어서 원작자 (...-_-;;) 분께 동의를 구하고 퍼왔습니다.

(이상황에서는 우리가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는가!  라는 남자들의 댓글들도 재밋더군요)
(유머이지만 여성분들의 분노를 살수도있으니 닉네임은 빼고 올려달라고하시더군요 덜덜덜)


당사자들에게는 나름 속상한 상황일테고 뭐 그렇겠지만  나중에 되돌아보면 풉  하고 웃을수있을지도.
뭐...그냥 유머니까요..'ㅁ'


그래도 왜인지 각 질문들에대한 해답을 준비해놔야할거같은 무서운 예감도 듭니다....-ㅅ-
대체로는  무조건 절대로 다 몰라, 다 아니야  로 밀어붙어야하는 거같습니다만...-ㅅ-
뭔가 글을 보는것만으로도 억울한 이기분은 왜인지.



오빠 나 살쩟어?.txt

 

댓글

[165.229.xxx.63]    하아....한숨이..

[112.172.xxx.224]    대체 뭐라 답해야 하나유

[118.41.xxx.155]    아... 답이 없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58.87.xxx.226]   

오빠가 뭘 잘못했는데?
잘못할짓을 왜 했어?
A4용지 5장에 뭘 잘못했는지 적어와.
이게 다야? 헤어져... 

[72.194.xxx.20]   
여: 오빠, 나 살쪘어?
남: 헤어져 
(선빵형-_-)





오빠~ 오빠는 내가 어디가 좋아??.txt 

 
 
여: 오빠~ 내가 어디가 좋아??

남: 응 난 완전 다 좋음~

여: 그러니까 구체적으로 어디~~

남: 그냥 다~~ 그냥 다~

여:  치.. 대답하기 곤란하니까 둘러대는 거네? 그러지말고 얘기해봐!

남: 난... 흠... 사실... 너 몸매

여: 몸매? 그럼 얼굴은 별로란 이야기네?

남: 아니 그게 아니라 얼굴도 물론 이쁘고 아름답지만 난 그렇다는 이야기야

여: 어.. 그랬구나.. 내가 얼굴이 별로라서 몸매가 가장 좋았구나 그랬구나...

    헤어지자꾸나..

남: 미안해..

여: 됐어 헤어져

남: 미안해

여: 뭐가 미안한데?

남: 그냥 다..

여: 됐어 헤어져





댓글


[221.149.xxx.2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125.xxx.90]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58.87.xxx.228]    ㄷㄷㄷㄷㄷㄷㄷㄷ  
 
[112.222.xxx.203]    지금 오빠가,뭘 잘못한건지 모르겠어??     ㄷㄷㄷㄷㄷ
  
[211.171.xxx.11]    ...이건 뭐 여친때나 와이프때나 미안해-됐어헤어져는 변하질 않네요. -_-;;;;    
 
[124.137.xxx.165]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오빠가 좋아하는 걸그룹은 없어???.txt 
 
 
 
여: 오빠가 좋아하는 걸그룹은 없어?

남: 응?? 걸그룹이 뭐야 난 그런거 모름

여: 치.. 뭐야 장난하지 말고 요즘 괜찮은 애 많던데
     누구? 티아라? 아이유? 시크릿? 카라? 미쓰에이? 에프엑스?

남: 응? 난 시크릿의 효성이 좀 괜찮더라고 좋은게 아니고 그냥 괜찮은 느낌? 이정도?


여: 나랑 완전 다른 스타일 좋아하는구나 몰랐네?   
     그런 스타일 좋아하면서 나 왜만나?
     가서 효성이랑 사귀면 되겠네

남: 아니.. 말하라고 해서 그냥 좋아하는게 아니고 그냥. 좀 괜찮...
여: 됐어! 헤어져


남: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여: 오빠가 뭘 잘못했는데

남: 그냥 다..
여: 됐어 짜증나 나 집에 갈꺼야 헤어져


댓글

[175.252.xxx.206]    유도심문에 넘어가면 안되고 무조건 없다고 해야함

[72.194.xxx.20]   
여: 오빠가 좋아하는 걸그룹은 없어?
남: 헤어져
(선빵형-_-)


[1.212.xxx.29]   
비스트에 양준혁 좋아한다고 말하면 됨??? ㄷㄷㄷ
커밍아웃 할기셐ㅋㅋㅋㅋㅋㅋ





오빠~ 오인혜 알아??? .txt 
 
 
 
여: 오빠?? 오인혜 알아?

남: 어? 아~ 걔 시상식에서 대박이였잖아

여: 뭐? 대박~?? 얼씨구.. 좋아 죽네 좋아죽어

남: 아니 그게 요즘에 사회적으로다가 참 이슈가 되고 뉴스에도 많이 나오고

맞다 9시 뉴스에도 막 나오고 그랬잖아 오빠가 또 9시 뉴스를 꼬박꼬박 챙겨보는데

9시 뉴스에 막 나오고 그러는데 우연히 그러니까 와전 우연히

딴데 보다가 티비를 봤는데 우연히 딱 본거야 그래서 안거지

내가 막 찾아서 보거나 사진을 저장해놓고 있진 않아..


여: .... 헤어져..

남: 미안해

여: 뭐가?

남: 다 미안해

여: 됐어 헤어져




댓글

[203.226.xxx.1]   

여: 오빠?? 오인혜 알아?
남: 어? 아~
여 : 헤어져~!!
남: ?????
(단축버젼 1 -_-)


[110.70.xxx.11]   
여:오빠 혹시 걔 알아? 잠만..말할려다 까먹었네~
남:오인혜?
여:헤어져
(단축버젼 2 -_-)


[121.160.xxx.136]  
여: 오빠? 오..?
남: 아!!
여: 헤어져
(단축버젼 3 -_-)


[72.194.xxx.20]   
여: 오빠?? 오인혜 알아?
남: 헤어져
(선빵형-_-)




오빠? 나 이러려고 만나?.txt 
 
 
 
여: (남자손을 뿌리치며) 오빠! 나 이러려고 만나?

남: 어?.. 아니.. 난 그냥 너랑 하는 모든 것이 좋을 뿐이야.. 
     손잡으면 뽀뽀하고 싶고 뽀뽀하면 만지고 싶고 만지다 보면 또..

여: 또 뭐? 아... 결국 목적이 그거구나?

남: 아니 커플이 사귀다보면 또 자연스럽게 그렇게 될 수도 있는거지?

여: 난 그럴 일 없으니까 그러는 여자 가서 만나세요!

남: 헐.. 알앗어 내가 앞으로 진짜 아무짓도 안할께

여: 됐어 헤어져

남: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여: 오빠가뭘 잘못했는데?

남: 그냥 다..

여: 됐어 헤어져..








....남자라 그런지 보다보니 웃기면서도 무서워지네요 덜덜덜
멋진 주말되세요'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