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용/서포터즈와체험단

송도이동갈비 광교월드마크점 오픈, 숯불갈비정식을 먹어봤습니다'ㅁ'

by hermoney 2015.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머니 입니다.

한달에 2번 신화푸드 브랜드의 메뉴를 먹어보는 신화푸드 기자단 시간입니다.

이번에는 광교점에 오픈한 송도이동갈비를 찾아가보게 되었어요.

 

음...부모님 모시고 가려고 신청한 기자단인데...

어머니의 다리가 아직 낫지 않으셔서 난감하네요. T_T

(기자단 종료될때까지 부모님과 한번도 못가게 될지도요 ㅠㅠ)

 

광교신도시에는 처음 방문해봅니다

분당에서 한번에 가는 버스가 있어서 수월하게 이동할수있었어요

 

광교역사공원앞에서 하차.

 

35mm 렌즈를 마운트하고 갔더니 앵글에 다 담기지가 않네요 -_-

 

버스에서 내려서 한 정류장 정도 걸으니 새로 지어진듯한 주상복합 아파트가 보이더군요

 

 

이 건물이 광교 푸르지오 월드마크 인가 봅니다

신화푸드 광교점은 이곳 상가구역 2층에 있다고 합니다

 

 

상가지역이 꽤 넓습니다

한바퀴 둘러 보았구요

 

송도이동갈비와 천지연 두가지 브랜드가 한매장에 들어가있습니다.

소냐 돼지냐 ! 기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듯'ㅁ'

 

 

곧 신화푸드투썸빌리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이곳에서도 갈비선물세트를 볼 수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시간에 도착.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좌석은 이런 느낌이구요.

 

이쪽은 단체석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먹게될 메뉴는

숯불갈비정식 입니다.

재래된장찌개가 포함된 세트 메뉴인데요.

송도이동갈비는 소님(-_-) 이시다보니 천지연보다 메뉴가격대가 조금 더 높은거같습니다.

 

천지연과 마찬가지로 참숯이구요.

 

역시 천지연과 마찬가지로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보통 고기굽는 담당은 제가 맡았는데 (-_-)

구워주시니 편하더라구요. -ㅁ-);

 

직원분이 고기 구워주시느라 계속 옆에 계시니

저희는 이상하게 둘이서 대화하기가 어색하더라는 -_-;;;

으잌ㅋㅋㅋ

이상하게 남들이 옆에 있으면 말을 못하겠다는-ㅅ-;;;

그래서 고기가 구워지는것만 멍하니 보고 있었어요.

 

뭔가 이 어색한 분위기를 좀 바꿔보려고 직원분께 이런 저런 질문들을 했는데

(송도이동갈비와 다른 소갈비와의 차이점 등등)

그랬더니만 자꾸 쓸데없는 거 물어보면서 직원분을 귀찮게 하냐고 여자친구에게 혼났습니다.  -_-;;;;;

 

기본적인 반찬은 천지연과 동일하구요

천지연은 쌈채소가 제공되었는데

 

송도이동갈비에서는 데친 채소가 나왔어요.

 

이곳에서 제일 인기가 좋은 반찬이라고 하네요.

 

데친 채소는 요 오징어식혜와 함께 싸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리필요청이 많은 반찬이라고 하시네요.

 

반찬은 추가가 가능하다고 들었구요.

실제로 저희는 오징어 식혜와 잡채등등 3번쯤 리필했습니다 덜덜덜 (저희..아..아니 제가 원래 많이먹...-ㅅ-)

 

메인인 소갈비님이십니다.

 

폭풍흡입 시작.

 

연합니다.

천지연도 그렇고 송도이동갈비도 그렇고

고기맛은 정말 괜찮습니다.

 

 

갈비는 역시 이부분이 최고죠 -ㅁ-)

 

맛있어서일까

몇점 안 먹은거 같은데 불판에 고기가 순식간에 다 사라져버렸네요

아쉽...아쉽습니다 -ㅅ-

 

고기가 다 어디로 갔냐며 입맛을 다시고 있을때쯤

식사가 나왔습니다

된장찌개는 재래식 된장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오징어식혜와 함께 찹찹찹.

역시 밥을 먹으니 든든하네요.

 

식사도 좋았지만 T_T 마음같아서는

고기로만 배채우고싶은 그런마음 (그래서 살이 찌나봅니다 -ㅅ-;;;;;)

 

마무리로 매장옆에 있던 커피머신에서 커피까지 -ㅅ-

 

 

송도이동갈비는 이번이 첫방문인데

부모님이 자취방에 오시면 자주 갔었던 천지연과 닮은점도 있었고 다른점도 있었구요.

(일단 가장큰 차이는 천지연은 돼지갈비전문, 송도이동갈비는 소갈비 전문이라는 점인거같아요.)

 

어머니의 부상덕분에 데이트비용 외식비 절감이라는 의외로 효과를 누리게 되었네요 =_=;;

어머니가 빨리 나으시면 한번 맛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도 하게되구요 ^^

그럼 이상입니다'ㅁ')/

 

 

t.031-216-9161

 

이글은 신화푸드 기자단으로 선정,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