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사는이야기

한여름 대낮라이딩,셀렉토커피 망고빙수

by hermoney 2015. 8. 15.
반응형

오랜만에 대낮 라이딩 'ㅁ'

한여름에는 아무래도 이른 시간이나 밤 시간에 라이딩을 즐기는 편인데요

마침 포비네형님이 멀리서 판교로 라이딩을 오신다기에

마중도 나갈겸 오늘은 오전에 자전거를 탔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라이딩 중에도 사진질은 계속되기에 오늘 찍은 사진들을 몇컷 올려봅니다'ㅁ'

 

이제는 조금 선선해진거같네.

씐난다.

하면서 룰루랄라 출발했으나

 

그래도 어찌어찌 한강까진 도착.

아직 덥네요....

개더움..-_-

 

이분도 많이 더우신듯 -_ -);;

(왠지 데오드란트 뿌려드리고 싶었던...=_=)

 

 

 

우잉 코스모스가 벌써 피었네요. 

 

자전거타다 말고 꽃사진질 -ㅅ- 

 

한강 건너편은 이런 느낌입니다.

 

저멀리보이는 다리가 청담대교.

(자취방에서 건대쪽에 놀러갈때 버스를 타면 이 다리를 건넙니다.-ㅅ-)

조금 더 가면 영동대교가 나오겠죠.'ㅁ'

 

정말 오래동안 타고 있는 애마.

스캇 cr1 team.

물론 프레임과 휠만 그대로지 소모품들은 여기저기 몇번씩이나 바뀌었습니다.

 

벌써 함께한지 5~6년쯤 된 시마노 클릿슈즈 -ㅅ-

다 좋은데 자전거에서 내려오면 걷기가 너무 힘듭니다. =_=)

 

핀교번개라이딩 오신 포비네형님이 식당에서 나올 시간

형님과 합류하기 위해 이제 슬슬 탄천으로 가야겠어요

 

옆으로 나오면 태평역이 나와요

 

 

탄천 서울공항 구간입니다.

분당라이더들은 한강을 가기위해서는 꼭 지나야하는길이죠.

수백번은 오갔던 곳이라 그런지 저에게는 조금 심심한 구간^^

 

탄천 사진 몇컷.

아... 새를 찍기위해서는 망원 렌즈가 필요해 -ㅅ-

며칠전 렌탈해서 이용해봤던 망원 렌즈가 다시 떠오릅니다. (지름신이...-_-) 

 

물론 망원렌즈는 엄청나게 크고 무거운 물건이라

돈이 문제가 아니라 휴대성이 문제.

 

렌즈가 있다고해도 정작 라이딩 할때에는 못들고 다닐거면서

괜히 욕심만..T_T

 

중간에 휴대폰 베터리가 나갔습니다.

형님이 제게 전화를 걸어도 제가 받을수가 없게 됬어요

으음......형님이 어떻게든 나를 찾아주시겠지 하며

룰루랄라 사진질 (성격 참..-ㅅ-)

 

태평역 사거리에서 발견한 셀렉토커피

 

다행스럽게 형님이 잘 발견해주셔서

근처에 바로 나갈수있는 곳인 태평역으로 나왔습니다

너무 더워요...시원한것이 필요합니다~


 

내부는 이런느낌'ㅁ'

 

 

 

 

부자들이나 한다는 1인 1빙수 !

 

형님은 초코빙수.

저는 망고빙수를 시켰어요.

하나만 시키려고 했는데 형님이 통크게 1인1빙수 하자고... 쏘셨습니다.흑흑

 

나중에 돈많이 벌면 형님에게 맛있는거 많이 사드려야겠어요

만날때마다 신세를 진다는..T_T

 

형님이 시킨 초코 빙수 'ㅁ'

빙수는 망고빙수가 짱인데.

라고 말씀드리니 망고를 싫어하신다네요.

이 빙수는 얼마후

 

이런모습으로 변하게 됩니다 -ㅅ-

 

제가 시킨 망고 빙수 입니다.

정식 명칭은 "스노우망망빙" (...-_-)

 

위에 올려진 코코넛칩이 신의 한수인듯.

(제가 코코넛칩을 좋아하거든요 -_-)

 

여기에 망고시럽을 쭉쭉쭉

으어어어

 

오른쪽에 보이는 오레오는 초코빙수에 들어있던건데 형님이 먹으라고 주셨습니다. @_@

 

그리고 몇분후.

 

 ...아.

뜨거운날 자전거타다 시원한 카페에 들어와서 빙수를 먹으니..

 

이거참..

행복하네요 -ㅅ-

진짜..행복하네요 으잌ㅋㅋㅋㅋ 빙수하나로 인생이 이렇게 아름다워질수있다니.

 

 

그후에는 조신하게 집으로 귀가.

샤워하고 쓰러졌습니다 -ㅅ- (더위먹었나봐요 -_-)

가을에는 슬슬 본격적으로 돌아다녀볼까하는데

이거 생각보다 몸상태가 ....-ㅅ-

노는것도 체력이 있어야 잘노는데 걱정이네요.

가을이 되기전까지 몸을 빨리 끌어올려야할듯.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아직 낮에는 뜨거우니 더위 조심하시구요.

행복한 연휴 되세요 ^^

 

이 포스팅은 포비네형님의 지갑과 함께 합니다 =_=

반응형

'그냥사는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이런저런 이야기  (17) 2015.08.21
봉구스밥버거 1+2 (...-_-)  (10) 2015.08.18
내사랑 봉구스 밥버거  (23) 2015.08.10
페이크 삭스의 매력 -ㅅ-  (15) 2015.08.03
스타벅스 된장남  (43) 2015.07.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