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사는이야기

CGV 에서 쥬라기월드 관람했어요. (+ 서현cgv 팝콘)

by hermoney 2015. 6. 27.
반응형

지난 5월 어느날(네..제 생일) 이런 카톡이 왔습니다. 'ㅁ'

 

 

포비네형이 제 생일 선물로 CGV주말예매권과 팝콘콤보를 보내주셨어요  T_T)b

(감사합니다 형님 -ㅅ- 사..사...좋아합니다...)

 

유효기간은 7월 4일까지 (생각보다 길지않더군요'ㅁ')

그래서 오랜만에 영화나 보러가야겠다~ 하고 평일날 출동.

 

영화를 제대로 즐기려면 역시 한산한 평일 아침이지 !

하면서 동네인 cgv서현으로 출동 !

주말권이니 아마 평일에도 사용할 수 있지않을까 라고 지멋대로 생각하고 나갔는데......

 

.....주말권은 금토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대답에 좌절.

"웅~ 정말 안되나염?"

하고 직원에게 나름 애교도 살짝 부려봤는데  오히려 불쾌해하는 표정 -_-

그래서 그렇게... 그날은 영화못보고 그대로~ 다시 귀가하였습니다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심하세요. cgv주말권은 평일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당연한가 -_-)

 

메뉴표~

 

그리고 세월이 흘러....

기프티콘 만료가 얼마안남은 시점.

마침 여자친구가 금요일에 쉴수 있다고 해서 CGV로 출동했습니다.

 

저는 쥬라기월드가 보고싶었고 (-_-) 여자친구는 무슨 수사? 범죄수사? 극비수사? 뭐 그런영화를 보고싶다고 했는데.

제가 승리. (-_-;;)

쥬라기월드를 보기로 했습니다 아하하하하

대신 팝콘은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달달 팝콘으로 선택.

 

막상 기프티콘을 팝콘으로 바꾸러 나가보니 

팝콘을 제외하더라도 군것질 거리가 많더라구요 .

 

게다가 팝콘은 특이한 신메뉴까지 생겼습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못먹어본것에 대한 호기심이 강한 사람이라.. 이런것만 보면 가슴이 두근두근 )

 

아...

나는 츄러스랑 핫도그도 좋아하는데....

 

 

나 츄러스랑 핫도고도 사면 안되?

팝콘 달달한 맛 말고 어니언 시즈닝 사면 안되?

이러니까.

 

다른거에 눈 돌리지말고 기프티콘으로 받은 팝콘 콤보만 바꿔왑!

....이라고 하더군요 -_-

 

cgv 팝콘 달콤한 맛.

(+500원 추가해야했음

 

 

팝콘에 달달한 카라멜 시럽이 코팅된..

유명한 바로 그것이죠.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 사랑합니다. ♥ 

하지만 어니언이나 베이컨 시즈닝도 먹어보고싶으다.

 

팝콘 달콤한 맛은 역시...

팝콘쪽에서는 정통적인 강자랄까 그런 느낌.

입에 쑥쑥쑥쑥 잘들어가는데 매일 먹으면 오래 못살거같은 그런 느낌도 있습니다만

매일 먹진 못하니까 용서받을 수 있을거같다랄까  -_-;;;

(요즘은 더블초콜렛 팝콘이 뜬다고 알고 있는데 그건 못먹어봤어요.)

 

 

크고 굵....*-_-*

 

이정도 사이즈입니다.

일단 저는 큰걸 좋아해서 (-_-)

양은 만족'ㅁ'

 

팝콘 감성샷을 시도해봤는데 잘안됨. -ㅅ-

 

왼쪽이 cgv콤보용 콜라.

역시 크고 길... (-_-;;;)

양 만족스럽습니다.

 

문제는 그오른쪽의 자몽에이드.

500원인가 1000원인가 추가하면  콜라를 에이드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기에 그렇게 했는데.

 

흠... 슬퍼3

작아요..T_T

돈을 더 내고 작은걸 사부렀 T_T

개인적으로 밖에 나가서 먹으면 (자취생이라 남이 만든건 다 맛있음)

일단 양이 많은걸 좋아하는데...

이건 작음 -ㅅ-

 

사이즈 비교? -ㅁ-

 

그리고 영화시간을 기다리며 sns질

(요즘 인스타와 페이스북에 빠져있음.  모르는사람 친구추가했다가 왜 친구추가했냐고 욕도 먹어봄 -_-;;;;;;;;;;; 친구 추가해서 미안합니다 T_T)

 

아~ 이 기회에 제 인스타와 페이스북 홍보나~ (=_=;;)

 

https://www.facebook.com/lovppou

https://instagram.com/hermoney_me/

친구 추가 하시면 저의 각종 쓸데없는 사진과 잡담을 보실수 있어요............-_-

 

sns 하다가 옆에 팝콘에 조명을 이쁘게 때리고 있길래 (-_-)

이번에는 또 사진질 시작.

 

옆에서 지켜보고 있는 사람의 말로는.

인간이 참 정신없다고 합니다 -_-;

 

 

드디어 영화시간이 다되어 상영관으로 입장 합니다.

 

위의 사진은 밝기보정을 조금 만졌구요. 실제로는 요런 느낌의 복도.

 

제가 들어간곳은 1관 'ㅁ' 

cgv 서현은 뭐랄까.

 

상영관수가 엄청 많다거나 엄청 크다거나 하진않았지만 개관한지 얼마 안되서인지 전반적인 시설이 깨끗하고

무엇보다 좌석이 편했어요

좌석간 간격도 좋았고'ㅁ'

 

 

 

쥬라기월드는 생각보다 재미있었습니다.

극장에서 즐겁고 호쾌하게 볼 수 있는 그런 영화의 느낌?

뭐...이부분은 제가 쥬라기공원 팬이라 그럴수도 있구요 -_-;

일단 저는 대만족 -ㅁ-)b

역시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ㅁ-)b

 

 

팝콘도 역시 맛있었구요.

영화보면서 정말 열심히 먹었는데 요정도 남았네요.

남은 팝콘은 버리지 않고 지하철역까지 걸어가면서 내내 먹었다는....

(옆에서 제발 좀 이러지좀 말라고 -_-;;;)

아무튼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ㅁ'

 

p.s

 

선물해주신 포비네형님께 고맙다고 카톡을 보냈는데.

기억을 못하고 계시더라는... -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꾹꾹꾹 눌러주시면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_+

 

이 포스팅은 포비네형님의 지갑과 함께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