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사는이야기/사진과짧은이야기

[x-t1 + 23.4] 삼성역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트리

by hermoney 2014.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머니 입니다.

자취방 벽에 페인트칠을 하고 난후...

페인트가 마르기를 기다리면서

얼마전 삼성역에 찍었던 사진들을 몇장 올려봅니다^^ 

 

 

 

 

 

코엑스에서 열린 카페쇼를 보고나온후...

 

 

 

버스정류장으로 가던중 현대백화점 앞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발견.

(아직 12월도 안됐는데...-_-)

털실로 트리도 이쁘네요.

 

요런 하트모양의 트리도 있었구요.

 

 

어두워지면  볼만하겠더군요.

 

 

 

 

 

..............버스정류장을 잘못찾아서.....

한두정거장 걸었다가 다시 되돌아오는 길입니다...-_-

 

 

 

결국 다시 현대백화점 앞으로......

 

 

 

 

요즘 루이비똥에서 미는건가봅니다...

저는... 남자라 그런지  그닥 지름신은 안오는군요.....

(대신에 카메라쪽 지름신이 많이 옵니다...-_-)

 

 

흠.. .. 가끔은 이런 스타일로 입고 싶을때가 있긴하죠...

 

 

 

 

털실 트리 ^^

 

 

아까보다 어두워지니  더 볼만한듯...

그래서 이주위에서...

비슷한 사진을 또 수십장 찍게됩니다...-_-

 

 

 

 

 

다들 퇴근하다말고 구경하더군요^^

 

 

 

 

 

 

 

 

 

 

 

 

 

 

버스정류장 헷갈려서 한시간을 거리에서 보내긴했지만...(바보냐...T_T)

덕분에 연말분위기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메라 후지필름 X-T1.

후지는 색감이 좋다고들하는데 왠지 저는 예전에 사용하던 SONY A7이 더 잘맞는거같기도 하구요...

(색감은 보정으로 80~90%는 비슷하게 수정할수 있으니....조금 귀찮다는게 문제지만...)

 

후지의 56.2랑 35.4 렌즈써보고 싶고....

으으으음...아무래도 요즘 지출이 많아서 자제해야겠어요..T_T

 

 

 

.....

이제 페인트가 어느정도 말랐겠네요.

그럼 저는 다시 일하러.....T_T

다들 멋진 밤되세요 ...T_T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꾹 눌러주시면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