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용/서포터즈와체험단

우도맛집 키다리아저씨, 백짬뽕과 돈까스

by hermoney 2016. 4. 15.
반응형

제주도 여행, 팸투어 2일차의 점심식사는

우도의 키다리아저씨집 입니다 'ㅁ'

이곳의 메인메뉴는 백짬뽕과 돈까스라고 하네요.

 

아아....제주도에 혼자 여행을 왔을때엔 끼니때를 놓치기가 일쑤였는데

매끼니 식사가 챙겨지니 행복합니다

 

키다리아저씨 위치는 천진항과 검멀레 사이.

 

우도봉 입구 정류장 부근 입니다.

 

키다리 아저씨'ㅁ'

 

 
예전에 제주도 여행을 한창 다닐때 이분 이야기를 몇번 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저처럼 여행하고 사진찍고 블로그 하는거 좋아하시는 분인데

제주도를 좋아하셔서 아예 우도에 터를 잡고 식당을 차리셨다고 'ㅁ'

 

 

제주도에서의 삶.

저는 꿈만 꾸던 일이였는데 이렇게 직접 해내신걸 보니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식당 내부는 이런 느낌'ㅁ'

 

메뉴표 입니다.

일단 생맥주 1인 3000원 무한리필이 눈에 쏙 들어옵니다 =ㅁ=)!

 

제가 이날 체험하게된 메뉴는

백짬뽕과 자장면, 돈까스 3종'ㅁ'

핵심메뉴 3가지를 모두 먹어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찬이구요.

 

먼저 돈까스부터 출동.

 

크기가 큽니다

(저는 큰거 좋아해요. -ㅁ-)

 

고기도 두툼한편.

 

돈까스안에 전복이 하나 숨어있다고 하는데

저는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_-

 

일행중 중학생도 한명 있었는데.

그동안 계속된 해물 위주의 메뉴편성에 질려서 그런지 (해물이 좋은건데 -ㅁ-)

요 돈까스를 엄청나게 반기더군요.

 

백짬뽕입니다.

 

역시 양 좋습니다.

제가 보기에 이집은 약간 서가앤쿡 스타일 (-ㅁ-)로 메뉴마다 1.5 인분 정도의 양으로 구성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국물은 백짬뽕 답게

맵기보다는 시원한 스타일.

 

매콤 칼칼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청양고추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역시나 폭풍흡입 =ㅁ=

 

마지막 메뉴는 자장면 입니다'ㅁ'

새우튀김도 들어있구요.

 

이렇게 다진 우도 땅콩을 슈슈슉 뿌려서

비벼주면 더욱 별미라네요'ㅁ'

 

돈까스나 자장면 짬뽕 모두

친근한 메뉴라.

제주도에 도착한후 과한 해물 섭취로 지친 저에게는 딱.

아니나다를까 과식을 했습니다

 

이노무 식탐은 도대체가 지칠줄을 모르는군요

음식이 연달아 나오니 이거참T_T

 

 

식사후에는 맞은편에 있던 키농 구경.

(아마 같은 사장님이 하시는듯?'ㅁ'?)

 

땅콩 아이스크림 부터

각종 특산물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우도땅콩은 우도에 올때 몇번 먹어보았죠.

맛있고 비쌈 T_T

(우도 땅콩이나 막걸리 등은 가격을 모두 맞춘건지 우도를 돌아다니며 몇곳에 가격을 문의해봤는데 가격이 모두 동일했음.)

 

어머니 생각이 나서 사다드려야겠다싶었는데

한봉을 무료로 주셨습니다

호곡.

 

 

무료로 받은 한봉지외에 저는 제가 먹을 용도로 한봉 구입

한봉에 만원.

 

 

식사후 휴식시간.

키다리 아저씨네 근처에 이쁜 도로가 있어서

산책겸 출사'ㅁ'

 

관광객들이 많은 우도 해안도로에 비해 안쪽은 한가로워서 좋습니다. 

 

시간이 천천히 흐르는 그런느낌이 드네요

 

 

중간에 보이는 유채꽃밭은 안쪽에 출입이 가능한 통로가 있더군요.

그래서 젊은 친구들은 그곳에서 또 점프샷.

(저는 점프샷을 싫어하기에 -_- 살짝 떨어져서 사진만 찍었습니다.'ㅁ')

 

키다리아저씨네를 들르시는 분들은

이 길을 구경하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우도 여행하다 돈까스나 짬뽕, 짜장면이 생각나시는분들은 키다리아저씨네 집으로 ^^

 

 

 

이 글은 메이드인블로그를 통해 제주도 전 일정 무료 여행 기회를 제공 받아 작성 된 컨텐츠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