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용/서포터즈와체험단

TV CF를 통해 만나보는 한화, 불꽃 릴레이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by hermoney 2015.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화프렌즈 기자단 허머니 입니다'ㅁ')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바로 한화의 새로운 TV광고와 이벤트 소식인데요.

 

4월부터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으니 이미 보신분들도 많이 계실거같습니다.

사실 저는..자취방에..TV가 없어서...(T_T) 유튜브로 봤습니다......T_T

 


이번 광고의 특징으로는

- 또한 초당 1000 프레임을 담아내는 초고속 촬영을 통해 아름다운 영상미를 자랑.

- 시끄러운 BGM을 줄이고, 불꽃 자체의 소리에 집중해서 수많은 광고속에서 한순간만이라도 조용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제작

- 사내 임직원 공모를 통해 만들어진 내용.

이렇게 요약할 수 있는데요'ㅁ'

 

저는 일단 조용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내용 또한 특정 서비스나 제품을 광고하는게 아니기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었구요'ㅁ'

 

자 그럼 백문이불여일견.

광고를 한번 직접 보시는게 더 빠르겠네요  *-_-*

 

어떻게 보셨나 모르겠네요^^

광고의 각 장면은

•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생일파티  -  따뜻한 가족의 소중함.
• 반복되는 삶의 현장에서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뜨거운 동료애.
• 써커스의 불꽃 - 누군가의 즐거움을 위해 노력하는 헌신
• 위시램프 – 염원하는 뜨거운 마음.
• 캠핑 – 함께 함으로써 더 가까워지는 불꽃.
• 프로포즈 불꽃 –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순간에 더욱 빛나는 불꽃.
• 유리공예 장인 - 시간이 변해도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역할을 다하는 한화인들의 정신
• 동굴탐험의 횃불 - 끊임없이 새로움을 찾고 실천하는 우리들의 도전정신

 

와 같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이번 광고는 그룹의 주요 감성적 브랜드 자산인 ‘불꽃’을 크리에이티브 매개체로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에 녹아 든

다양한 불꽃들에 한화그룹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가치들을 연결하여 설명하고 있다는 담당자의 설명도 있었는데요.

 

 

영상미가 좋다보니 사실 저는 그냥 멍하니 보기만했는데 (.....=_=) 저런 깊은 뜻이 있었군요 -_-;;;;;

(기자단이 이래서는 안되는데 =_=;;  저는 정신 차리고 다시 봐야겠습니다 -_-;;;)

 

 

이번 광고와 함께 한화의 페이스북에서 불꽃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경품이 좋다길래 (...-_-) 저도 한번 응모해봤어요'ㅁ'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불꽃 릴레이 이벤트 참여하기

http://www.bulgot-hanwha.com

모바일 http://m.bulgot-hanwha.com

 

 

TV광고를 감상한후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선택하면 응모 완료.

 

저는 요... 가족의 이미지를 선택했습니다'ㅁ'

 

1등은 무려 사이판 왕복항공권과 숙박권. -ㅁ-;

저는 이벤트 당첨운이 없는 편입니다만 (-_-;;;) 로또보다는 높은 당첨 확율을 가지고 있다는 말에

귀가 또 살랑살랑 해서 사이판에 대해 검색하고 있다는...-ㅅ-

 

 

개인적으로는 제가 당첨이 되지않더라도 제 블로그를 통해 응모하신분들이 당첨되었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습니다.

(아..아니... 실제로 이런일이 일어나면 배가 살짝 아플지도...-_-;;;;)

그럼 다들 당첨의 여신이 함께하기를 -ㅁ-)!

모두의 건투를 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