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아아_된장남

수내역 족발집. 김씨 부엌

by hermoney 2014. 6. 11.
반응형

수내역에서 여자친구와 저녁 메뉴를 고르던중에 발견한 김씨부엌 입니다.
여기서 족발을 몇번 시켜먹어봤는데 맛있다고 하니까 들어가자고 하더군요.
(...김치찌개를 먹을까 했었는데.... -ㅁ-;;)

수내역 롯데백화점 근처에 있어요'ㅁ'

저는 배달로만 시켜먹어봤기에 매장에 직접들어와보는건 건 처음입니다.
매장내부는 이런느낌'ㅁ'

메뉴는 아주 심플 합니다.
마음같아서는 남자답게 족발대짜를 시키고 싶었으나 (..-_-)
소심하게 반족발과 칼국수를 시켰습니다.

 

기본차림입니다.
은근히 가지수가 많아요.

 

새우젓, 된장고추무침, 쌈장(?)

양파절임, 파절이, 무절임.

기본찬이 모두 깔끔하니 괜찮습니다.
특히 무절임이 아주 새콤달콤 (통후추와 유자가 들어간거같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나왔습니다.

 

반족발 입니다. !

특징 : 양이 적고 맛있다 -_- 


살짝 달달한 맛.
쫀득쫀득하고 연합니다T_T)b

양이 지금의 두배만 되었어도 (..-_-)  지금보다 두배는 더 자주 먹어주겠는데 .. (..-_-)

 

대화를 줄이고 일단 먹는데 집중했더니만..
...너무 빨리 먹는다고 뭐라고 하네요..-_-

그러던 중 나온 칼국수입니다.

양 무난하구요.

 

맛도 무난합니다.

수제비고 몇개 들어가있으니 칼제비라고 해야할까요?

 

칼국수는 보통인데... 요 김치가 맛있네요.
(그러고보니 칼국수집은 대부분 김치를 잘만드는듯.)

제가 양이 큰건지 둘이서 반족발하나만 먹기에는 조금 모자라다는 생각이 듭니다.
칼국수를 하나 정도는 시켜줘야할듯. (안그러면 둘이서 족발 먹다가 싸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_-)
저는 왠지 맛집은 좀 오래되보이는 내부에 꾀죄죄 한곳을 좋아하는데 (..-_-)
이곳은 족발이나 반찬, 매장 모두 깔끔한 분위기였습니다.


점원에게 이곳 족발을 엄청 자주 시켜먹었다고 아는척을 해보았으나 (..그동안 열번도 넘게 시켜먹었거든요..-_-)
...배달은 다른곳에서 담당한다고하네요 -ㅅ- (족발맛은 같은걸로 봐서 배달과 매장을 분리시켜놓은듯합니다.)


분당에서 자취를 시작한지 6년째.
그동안 분당 여러곳의 배달족발을 먹어봤는데요.
현재까지는 이곳의 맛이 제일 마음에 드는거같습니다.
양에서 불만족스럽지만 분당에서 산다면 한번쯤은 꼭 먹어봐야할곳이라고 생각합니다. 'ㅁ')b
(제가 족발을 좋아하는데.. 혹시 분당내에 다른 맛난 족발집있으면 알려주세요+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ㅁ'
아직 저녁먹기전이라.. 배고픈 상태에서 족발글을 쓰고 있으려니 배에서 소리가 계속 나는군요 -_-;;; (글쓰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린..-_-)
이제 밥먹으러 가야겠어요T_T
그럼 오늘도 좋은밤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