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용/서포터즈와체험단

신화푸드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허머니의 시식 이벤트

by hermoney 2015.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화푸드 기자단 허머니 입니다 (...-ㅁ-)!

으하하하 아는 남자동생(-ㅅ-)이 신화푸드에서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지원해보라고 알려주더군요.

혹시나 하고 지원해봤는데 덜컥 합격이 되었어요.

얼떨떨 하기도 하고... 'ㅁ'

이렇게 된 것도 모두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된거라고 생각합니다 꾸벅~ +_+

(담당자분이 제 얼굴보고 뽑으신건 아닐테니 말이죠 서..설마 *-_-*;;)

 

신화푸드.

보시는 분에 따라,처음 접하시거나 생소한 느낌이실수도 있는데요

우설화, 천지연, 긴자, 오복집, 취홍 등의 다양한 외식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외식서비스 그룹 입니다.

제 자취방이 있는 분당에도 많은 지점이 있는데요.

알고보니 제가 분당에 살면서 여러번 방문했던 식당들도 꽤 많이 해당되더군요

 

요건 2014년에 밥먹으면서 찍은 사진이구요'ㅁ'

(이야 누가 찍었는지 몰라도 잘찍었네요 음후후)

 

데이트 하면서 갔었던 고추장갈비집 "오복집"도.

 

요것도 2014년, 부모님과 함께 천지연에서 찍은 사진이네요 (아..아버지 죄송합니다 하필 이런사진을 -_-)

 

어머니가 좋아하셔서 자주 갔었던 돼지갈비집 "천지연"

(그동안 한 10번쯤 간거같음 -ㅅ-;;)

 

 

제 블로그를 검색해보니 천지연에 관한 글이 2편있습니다'ㅁ'

오랜만에 자취방에 찾아오신 부모님'ㅁ') http://hermoney.tistory.com/1102

부모님과 함께 가본 율동공원 [ 율동공원 / 천지연 / 율동공원맛집 ] http://hermoney.tistory.com/607

 

요건 2015년에 찍은 사진이군요'ㅁ'

 

동생한테 얻어먹었던 소갈비 "우설화"

모두 신화푸드의 브랜드 였더군요.

 

 

주로 고급진 이미지와 메인 메뉴외에도 반찬이 참 잘나왔던 곳들로 기억합니다.

모임이나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이미지였던거같아요.

이번에 기자단이 된후 부모님께 소식을 먼저 알려드렸는데 어머니가 "아~ 그집?"하시면서  참 좋아하시더라는 =_=;;

 

 

신화푸드 기자단이 됨으로서 자취생인 제가 개인적으로 기대하는 효과는

1.내가 요리하지 않고, 맛있는 음식을 맛 볼수 있다. (주부도 요리하기 싫을때가 있습니다 T_T)

2.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식당에도 가볼수 있다(부모님과 시간이 잘 맞아야 할텐데)

3. 외식비 절감 +_+

이렇게 크게 3가지 입니다.

 

4개월간의 짧은 기자단 기간이지만 평소하던데로 열심히 ! 마구마구 ! 야무지게 ! 최대한 많이 ! (..-_-) 먹을 생각입니다.

 

제가 가보게 될 식당들을 미리 소개하자면

 

첫번째는 역시 돼지갈비 전문점인 천지연 입니다.

(그동안 부모님이 오실때마다 저의 지갑을 가볍게 만든 곳이죠 -ㅁ-)

 

저는 주로 율동공원점을 갔었는데 함께 나오는 반찬중 옥수수범벅이 인상에 많이 남습니다.

분당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죽전, 수원, 오산, 판교, 소래, 워커힐에도 지점이 있다고 하네요.

이곳은 방문할때 부모님과 함께 가볼 예정이구요.

 

일식전문점인 긴자는

제 주위에 있는 회대장(-_-)과 함께 가려고 합니다.

사시미 단품외에도 코스가 전문이라는데 저는 무슨 코스를 먹게될것인지 +_+

서현, 판교, 백현, 인계, 올림픽공원, 청담, 신영통, 광명등에 지점이 있다고 하네요.

 

소전문점 우설화는 생갈비, 양념갈비, 생등심이 메인이라고 하네요.

여기도 한번 가봤는데 메인도 좋았지만 반찬이 좋았다는 -ㅁ-

음...여긴 누..누구랑 가야하나 -ㅅ-

뭐 혼자가서 2인분 먹는것도 저에겐 어려운 일이 아니니까 크게 걱정은 없습니다 음하하

 

 

 

시식후기 이벤트'ㅁ'

 

이번에 신화푸드의 홈페이지( http://shinhwaifood.co.kr/ ) 리뉴얼 기념으로

신화푸드와 허머니가 함께 시식 이벤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먹어요 @_@)

 

제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신청완료'ㅁ'

(비밀 댓글로 전화번호와 이메일 블로그주소도 함께 남겨주셔야 연락을 드릴수있어요)

 

그중 2분을 뽑아서 신화푸드 외식상품권 5만원권을 드립니다 +_+

(식사를 하신후 개인블로그에 11월 21일까지 후기를 남겨주셔야 하는점 잊지마시구요)

 

예전에 개인적으로 가보고 맛보았던 곳들이라 소개하기에 안심된다는 점이 참 좋네요.'ㅁ')

그럼 앞으로도 맛있는 소식 전해올리겠습니다.

 

 

신화푸드를 홍보하면서 신화푸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