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생활_자취생활

제요리가 -0-; 다음 메인에 걸렸습니다^^ 찾아와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by hermoney 2010.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종종일하기싫을때.. 아님 퇴근후 짬짬히  블로그를 하고있는 자취생입니다.

글쓰는것도 제맘대로 -ㅅ-  (하루에 2-3개쓰다가  한달에 한개쓰던가..)
주제도 제맘대로...   자전거글쓰다가 자취생활쓰다가 -ㅅ- 카메라 얘기쓰다가...

이런식으로했는데도 그래도 세월이 흘러가다보니  조금이지만 멋진 이웃블로거들도 생기고,   자주 찾아주시는분도 생기더군요 ^0^
그런 솔솔한 재미들이 어느새 블로그하는게 일상의 재미중하나가되어 글은 자주못올려도 틈틈히 관리자모드는 들어가게되었습니다.





.......
그렇게 어느 평화로웠던  3/28 밤.    퇴근하고 밥먹은후   자취방에 누워서 깜박잠들고난후 였습니다.


평소처럼 블로그관리자모드를 가보니...
일일 방문자수가 3000 =_=
어디에서 그렇게 많이 들어오나 싶어서  유입경로를 가보니

이렇더군요. 뭔가 평소와는 다른유입경로가....-ㅅ-
보통 제블로그를 찾아오시는 분들의 유입경로나 키워드는  저렇지않거든요..-ㅅ-





보통은 이렇습니다.   =_=
암만 자취생블로그라지만..    유입키워드가   세계에서 제일 더러운방이라니...-ㅅ-;  하하..하....하아.....-_-




이제보니 다음메인에 제요리글이 올라갔더군요. (저걸 요리글이라고해야하는걸까 싶지만..-ㅅ-  그래도 요리사진이니까! 우겨봅니다..)
(이거 올려준 운영자분이....  자취생인걸까요 -ㅅ-)

방문자수그래프가  그야말로 -ㅅ-   (다행히  메인에서 내려간순간 급격히 평소의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아하핫핫 - -;;  )

어차피 저야 마이너한 블로거이기때문에  우연히 제블로그를 찾아오시는  피비님이나 피아랑님처럼 파워블로거가 될생각은 버렸지만..
그래도 가끔 사람이 많이들어오면.. 포털메인에 걸려보면 어떤기분일까 궁금하긴했었는데

이번기회로 소원풀었습니다.

방문수도 좋지만..  댓글달아주신분들... 새로 알게된 분들이 많아서..그리고 기존에 찾아와주신분들이 기뻐해주셔서... 너무 기쁩니다.
(알려주신레시피들은 꼭 실행해보도록하겠습니다^^)

얼마전 순대요리를 해서 글을 올리고
무지하게 욕을 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는군요.


찾아와주신분들께 감사를 드리면서...   예전의 순대요리에 달린댓글을 한번다시 회상해보며 -_-;; 이만줄이겠습니다.




'단지 순대 가 먹고싶었을뿐인데...... ( 애증의 지마켓 -_ - )

'

'


.......................................















...이때가 그립군요 -ㅅ-;;;     좋은주말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