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산다_자취요리

세일찬스에 구입해 보았던 골뱅이비빔면

by hermoney 2014.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ㅁ'

자취인 허머니 입니다 (..._-_)

오늘은 예전에 구입한 풀무원 골뱅이 비빔면 이야기입니다.

 

음...골뱅이 비빔면은 인기가 없는건지 아니면 정책이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갈때마다 항상 세일중이였기에.. 표시되어있는 정가는 높지만 실구매가는 적당한 가격대의 그런 라면이 되겠습니다. 

저역시 세일 하는걸 보고 구입했어요.'ㅁ'

풀무원 라면중에서 꽃게짬뽕이라는 라면을 꽤나 괜찮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도 살짝 되더군요.

 

포장에 적혀있는 대표적인  특징은 2가지인듯 합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몸에도 맛있다.

(저는 튀긴걸 좋아하는 사람이라...이 문구는 음...매력적으로 다가오진 않는군요. 하지만 튀긴면보다는 몸에 좋으려나요..음......-_-) 

매콤하고 쫄깃한 발효숙성분말양념. (비빔면들은 대부분 액체 스프였기에 이건 조금 신기하더군요.)

 

제가 이 면에게 바라는건...

제목그대로.'ㅁ'

골뱅이맛까지는 무리더라도 골뱅이 국물맛 정도는(-_-)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자~그럼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물을 올리구요.

 

스프는 양념스프, 건데기 스프 2종.

아무래도 기본책정가는 높은라면이라 그런지 스프 겉표지가 이쁩니다 *-_-*

 

 면은 요렇게 생겼구요.

 

슬슬 물이 끓기 시작하니..

건데기 스프 투척 !

 

그리고 면 투척 !

 

면은... 당연히(?) 두개 넣습니다.

(...저는 면요리는 1인분 안먹습니다..아..아니 안먹는게 아니라.. 한개밖에 없으면 물론 한개를 먹겠지만.. 보통 한번에 2개는 먹어요...

써놓고보니 자랑은 아니군요..-ㅅ-)

 

면이 삶아지길 기다리면서 찍어본 현재 주방의 모습. 

 

자.

면이 다 삶아졌군요. 재빨리 냉수로 헹궈줍니다

찬물로 착착착~

(예전에 실패했던 케이스를 생각해볼때  

내가 만들고 내가 놀란 그맛 -ㅅ-). 일본식 냉면 만들기 http://hermoney.tistory.com/1116

비빔면종류의 성패는 이..면을 헹궈주는 과정이 매우 중요했던거 같습니다.

채반을 사용한다거나 얼음을 넣어주면 더욱 좋습니다...만.. 저는 귀찮으니 역시 그냥 냄비채로  식히기...-ㅅ- ) 

 

음....-ㅅ- 

 

요건.. 건데기 스프안에 들어있던 건데..

골뱅이..맛..?..이 나는 무언가 인가봐요..

골뱅이가 살짝 들어있을지도? 'ㅁ'

 

 

그리고 비빔스프 투척.

 

표지에 적혀있던데로 가루타입의 스프.

비빔면 종류에서는 이런 타입의 양념스프는 처음이라 이건 조금 흥미롭군요.

 

적당히 비벼주면 완성'ㅁ'

 

음.....

일단......

골뱅이 맛은.....별로...거의...안납니다...-ㅅ-

 

아니 골뱅이 맛은 처음부터 기대를 안했으니 그건 뭐...괜찮은데..

(이 가격에 골뱅이맛이 제대로 나면 오히려 더 무섭습니다.....-_-)

기대했던... 골뱅이통조림안에 들어있던 국물맛(..-_-)도 나질 않네요. -ㅅ-;

그냥 비빔면의 맛인데..

제목만 골뱅이를 넣은듯한 으으으음 -_-

대신ㅇ에 뭐랄까 기름에 튀기지않았다는 면 때문인건지 스프때문인건지 다른 비빔면들에 비해 깔끔한맛은 있구요.

제가 물 조절에 실패한것일 수 도 있으나 기본적으로 양념이 조금 심심합니다.

(집에 있는 초장이나 식초를 살짝 넣어보면 훨씬 괜찮을거같았습니다만 역시 처음먹어보는 라면은 원재료만....-ㅅ-)

 

아무래도 기존 비빔면들에 비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이기때문에 추천하기는 어렵겠지만..

(저야 왠만하면 맛있게 먹는 슬픈 입을 가지고 있는 자취생이라 -_-...잘먹긴 했어요 -_-)

워낙 세일을 큰폭으로 하고 있는 제품이니 세일할때에 한개두개 정도는 구입해서 맛볼만 하다 하겠습니다'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ㅁ')

아래 꾹 눌러주시면 글쓴이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럼 멋진 하루되세요~-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