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사는이야기

자전거

by hermoney 2014. 5. 25.
반응형

겨울이 지나고 자전거시즌된지 몇달이 지났습니다만 생각보다 몸이 만들어지지않고 있습니다  -ㅅ-)

쉬고싶은 토요일이였습니다만 이 페이스로 가면 인생 최대의 몸무게를 돌파할수도있다는 위기감에 아침부터 자전거를 끌고 출발.

저녁먹을때쯤 자취방으로 복귀하였습니다.

궁뎅이가 아픈건 둘째치고...점심을 못먹는바람에 중간에 배가 꺼져서 쓰러지는줄 알았네요.. (물론 한끼 굶는다고 쓰러지진않습니다...-_-..)

설마 저녁때까지 복귀를 못하겠어 라고 생각하고 점심을 걸렀는데 했는데 이번시즌 현재의 제 속도는 생각보다도 더 느리더군요. -_-

 

 사진몇장 첨부합니다'ㅁ')

 

 

 

 

오늘 저녁식단입니다. -_ - (현미밥, 선물로 받은 대천김 (김은 정말 안질리는군요. +_+), 연어캔하나, 김치, 담백질보충제, 사과 반쪽)

 

아무튼 그렇게 집에 오자마자 대충 씻고 급하게 밥부터 차렸습니다.. -ㅅ-

젓가락으로 김을 한장 밥에 올린후 입에 넣으니...와.

배가 고파서 그럴까요.

정말 단순한 메뉴인데 김에 붙은 소금의 짭짤함이 그렇게 황홀하게 느껴질수가 없었습니다. (땀을 많이 흘려서 더 그랬던듯.)

그리곤 (샤워도안하고 -_-) 바로 쇼파에 누우니 "아 역시 집이 제일 좋다"라는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누워서 조금만 쉬고 씻어야겠다 라고 생각을 한 순간.

정신을 잃고.

다시 정신을 차려보니 지금 이시간입니다 -_-;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늦은오후에 낮잠(?)을 자고 오밤중에 일어났을때에는 뭔가 오묘한 느낌을 받게되는데요.

지금 그 상태입니다 -_ -)

멍하구요 -_-

다시 바로 자야하나 뭔가 해야하나 방황하게되네요.

(이 와중에 블로그를 쓰고 있는것도 좀 이상합니다 -_-

아. 이번 시즌 몸만들기는 생각보다 힘든길이 되지않을까싶어 걱정스럽네요

그럼 멋진 주말밤 보내시구요.

저는 다시 잠을 자야할지(..-_-) 아니면 뭔가 다른일을 찾아해야할지 고민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