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사는이야기

타이밍이....-_-

by hermoney 2014. 5. 7.
반응형

연휴동안 부모님 이사를 무사히 끝마치고..

그동안 밀린 메일확인하고 자야지 했는데....

메일을 보니....이런 메일이 와있네요.-_-)

.......자정이 지났으니 생일이 이미 2일이나 지났는데....-ㅁ-)
저기....메일발송프로그램이 이상하던가 아님 제가 생일을 잘못입력했었나봅니다.
뭔가 타이밍이 재밌어서..자려다 말고 피식했던 메일입니다....^^

연휴 멋지게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위에도 적었듯이 부모님 이사를 무사히 완료하고 나름편안하게 보냈습니다.
날씨는 좋았습니다만 조금 쌀쌀하다보니 괜히 봄잠바 하나 사고싶은 그런날이였어요.
그러나...제가 봄잠바를 사면 분명.. (인생이 항상 그렇듯이 -_-) 바로 뜨거운 여름이 시작되겠죠. -_-

그럼 내일부터는 다시 평소대로 찾아뵙겠습니다.'ㅁ')
생일축하 너무 감사했어요. ^^)/ 꾸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