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산다_자취요리

동영상으로 보는 자취생의 밥하기 (-ㅅ-)~

by hermoney 2017.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상찍는 (...) 자취인 허머니 입니다 (-ㅁ-)/

저는 주로 압력밥솥으로 밥을 해먹는데요.

압력밥솥이 밥이 더 맛있기다는 이유도 있겠습니다만.. .

사실은 전기밥솥이 없다서 그렇다는 (T_T)

 

"이사람은 이렇게 밥을 해먹고 사는구나"를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ㅁ'

밥하기보다 잡담이 더 많은거같은건 함정.

 

자취생의 밥하기

 

 

p.s.

요즘 동영상을 많이 찍어보고 있는데요.

편집은 조금씩 익숙해지는데 찍히는건 영..... ㅋㅋㅋㅋ

 

표정도 ㅋㅋㅋㅋ 막이렇습니다 ㅋㅋㅋ

특히 말이 평소와는 다르게 나오는거같아요 -_-

많이 해봐야할거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공유 꾹꾹 눌러주시면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