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아아_된장남

다 비치는 (-_-) 유니클로 에러리즘 AIRism 메쉬크루넥 구매기

by hermoney 2017. 6. 13.
반응형

유니클로 에어리즘 메쉬크루넥 구매기

안녕하세요 분당 페피 허머니 입니다 (...-_-)

늘 그렇듯 뽐뿌를 하다 유니클로 청바지 세일정보를 습득.

충동구매를 하게된 날입니다. (가끔 특정사이즈의 바지만 대폭 세일할때가 있음)

 

3만원부터 무료배송이라는데,제가 선택한 유니클로 청바지는 2만원 중반대의 가격...

배송비를 아끼는 차원에서 3만원대를 채울 다른 아이템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냥 무료배송을 안하면 됩니다만 뽐뻐의 자존심상 그럴수는 없습니다 -_-)

그런 연유로, 계획에 없던, 세일가로 판매중이던에어리즘 메쉬크루넥을 발견

청바지와 함께 구입하기로 결정되었죠 -_-

 

 

요겁니다

유니클로 에어리즘 메쉬크루넥 반판 XL 사이즈.

제가 보통 상의를 L를 입으면 딱맞고 XL를 입으면 좀 큰데

착용해보니 에어리즘 메쉬크루넥의

사이즈는 정사이즈 같습니다.

(요즘 워낙 의류마다 같은 사이즈도 편차가 크니 실측을 참고하시는게 더 좋겠네요)

 

 

이런류의 기능성 의류에는 모두 붙어있는

통기성, 속건성,  통기성, 항균방취 등등에 대한 안내가 있고요.

 

정가는 12900원.

저는 9900원에 구매했죠.

 

제품을 받아들자마자 제일 먼저 떠오른 생각이

좀 어이없게도

이 남자모델의 가슴이 참 멋진걸!! 이였다지요

(그래서 저도 요즘 가슴운동 합니다  - _-)

 

에어리즘 상의의 종류는 메쉬와 심리스 두가지가 있다고 하는데

메쉬가 더 시원하다더군요

 

오픈 'ㅁ'

 

첫 인상은......

와 확실히 시원하겠는걸 ?

...그리고...이거 다 보이겠네 ?

 

패션용품이니 (이게 패션용품인가 -_-) 착용샷이 필요하겠지?

라는 생각에 유니클로 에어리즘을 입고 한컷찍어봤습니다.

그랬더니 이런 모습이 아.............

 

본의 아니게 강제 시스룩 -_-

여러분의 눈을 위해 모자이크를 넣었습니다 (모자이크 안넣으면 가끔 항의받습니다 아..T_T) 

아... 내가 왜 내몸에 모자이크를.....

 

네. 예상대로 다 보입니다.

유두...아..음...젖꼭지..음.. 아무튼 잘 보입니다.

아..뭐라고 불러야하지..

아.. 단지 신체의 일부분을 부르는 칭호인데 제가 쓰니 왜이렇게 더럽게 들리죠 으잌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에어리즘을 입으니 내 꼭지가 윗부분에 붙었는지 아래부분에 붙었는지

가운데 몰린타입인지 (-_-) 누가봐도 다 알수있는.................. 그런룩입니다..

 

넵 역시 이너는 이너인것입니다

이것만 입고 외출하지 맙시다 -_-

 

p.s.

저는 워낙 유니클로 히트택에 실망했던 사람이라 (편하긴한데 따듯하진않았음. 제가 워낙 추위에 약한 타입이라 그럴수도? -_-)

에어리즘에 대한 기대치는 굉장히 낮았는데요.

그래서일까 요건 의외로 기능성면에서 만족하고 있는중입니다.

안입는것보다 시원하네요'ㅁ'

나중에 하나쯤 더 사볼까 생각중이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공유 꾹꾹 눌러주시면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