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으로 보는 골뱅이 무침 만들기

Posted by 허머니 hermoney
2017.01.16 18:53 먹어야산다_자취요리

안녕하세요 자취요리인 (...-_-) 허머니 입니다.

얼마전 골뱅이 무침 만들기를 올렸었는데요.

 

관련글

요리 못하는 남자의 골뱅이무침 만들기

http://hermoney.tistory.com/2062

 

몇몇분들이 벌써 예상하셨습니다만, 이번 요리는 사진촬영이 아닌 동영상으로 촬영을 시도해보았습니다 두둥!

동영상에 관심이 있어서 도전해봤는데

역시나 초보이다보니,어색하고 괜히 쑥스러웠어요 아아아

 

요건 타이틀 사진이구요.

 

 

동영상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보실수있습니다.

 

 

 

어설프긴한데,영상으로 찍으니 잼있는 점도 있었고

무엇보다 실제 요리하는 전과정 (보통은 짧게 편집해서 올리시더라구요 'ㅁ')을

보여드릴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

 

부족한 부분이나 건의사항 말씀해주시면 열심히 반영하겠습니다.

나중에 공부해서 요리 라이브나 자취생 라이브 방송도 해보면 잼나겠네요.^^

 

유튜브 구독, 추천 꾹꾹 눌러주시면 제가 행복합니다 T_T)~

 

p.s. 어설픈 칼질을 영상으로 보다보니 연습을 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p.s. 그런데 칼질 연습은 어떻게 할까요 -_-

p.s. 영상편집하는 시간이 요리하는 시간보다 훨씬 길다는게 함정 -_-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이전 댓글 더보기
    • 쟁이
    • 2017.01.16 21:39 신고
    본격 독거 노인의 혹한기 생존 드라마
    고도의 인내를 요구하는 처절한 바둥거림 (요리사의 버벅댐을 인내해야만 하는 시청자의 혈압 게이지 상승)
    그리고 남은 것은.... 허머니님이 설거지감x100을 득템하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한 조언 나갑니다.
    1. 콧소리 쫌 거슬림. (감기? 비염?) 이거 독자들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필요할 듯.
    2. 요리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먹방입니다. 야무지게 먹는 모습과 맛에 대한 진지한 평가는 필수죠.
    3. 이게 가능할지는 모르겠으나, 기왕 동영상인데 얼굴도 보여주면서 요리해야 재미가 있죠.
    사실 우리가 요리 배우려고 허머니님 블로그 찾아 오는건 아니쟎아요?
    • 그렇다고 우리가 허머니님 얼굴보러 오는건 아니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여기선 볼 수가 없어서,,,, 궁금해 죽겠네요 ㅋㅋㅋ
      • 쟁이
      • 2017.01.17 23:14 신고
      어쩌면 지금까지 이 블로그가 유지되어 온 것도 허머니님 얼굴이 자주 안나왔기 때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맞아요 ㅋㅋㅋ
      어째 영상찍으면서 하니까 설거지가 훨씬 많이 나오는 -_-

      그외에 다른 진지한 조언들도 감사합니다
      여러가지로 시도해봐야겠네요 ^^
    • 쟁이 , 中國日記
      / 아니 이 사람들이 T_T
    • ㅇㅇ
    • 2017.01.16 23:01 신고
    목소리가 블로그 이미지랑 엄청 안어울려요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보면 엄청 점잖은 사람일지도 모른다는 상상도 잠깐 해보게되네요
    • 블로그에서 보이는 저는 어떤 느낌일까요? 흐흣 =ㅁ=)

      말씀하신대로 저는 꽤 조용하고 눈에 잘 안보이는 성격이에요 ㅎㅎ
      묻혀가는 느낌이랄까 -ㅁ-)~
    • 2017.01.17 00:58
    비밀댓글입니다
    • 오.. 생강 계피 레몬

      도전해보고싶은 레시피네요
      몸에 딱 좋을거같습니다'ㅁ'
    • 누둥이
    • 2017.01.17 01:27 신고
    파채써는 모습..안타까워요ㅠㅠ
    골뱅이에 콩나물 사리는 좋은 궁합같아요. 저도 나중에 따라해볼래용.
    그리고 마지막에 먹방이 있을줄 알고 끝까지 기다렸는데 없네요ㅠㅠ
    다음에는 먹는 모습도 꼭 올려주세요~~
    • 라카라카
    • 2017.01.17 02:02 신고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머니님 쭉 글로만 보다가 이렇게 목소리를 들으며 보니 왠지 정좌 하고 봐야 될것 같은; 근데 내용은 웃겨요 ㅋㅋㅋ 저리 고생했는데 요리 실패했으면 또 어쩔뻔 했을까요잉ㅋㅋ
    보구나서 한말씀 드리자면
    일단 동영상이나 방송은 진행하는 사람 순간순간 표정을 보는 재미도 중요한데 표정이 안나오니까 확실히 재미가 50%정도 감소하네요 ㅠㅠ
    특히 첨에 재료 소개할때
    딱히 특별하진 않은 재료들이잖아요~ 뭔가 특이해서(해삼 멍게 이런것..?) 눈여겨 볼것두 없구
    거기에 굉장히 재밌는 설명이라든가 그런것도 없구 말하는 사람 표정도 안나오구 하니까ㅜ
    처음 부분이 쓸데없이 길구 제일 재미가 없었어요 ㅠ
    걍 이번 요리의 재료는 뭐뭐를 얼마만큼 준비했다, 있을 법한 재료인 뭐뭐가 빠진 이유 정도만 짧게 설명하며 보여주셔도 될듯..
    그리고 일부러 러닝타임을 맞추려고 그러신 것인진 모르겠으나... 중간중간에 야채를 물에 씻고 칼질하는 걸 길게 보여주고 하는건 전혀 필요없는 장면이라 사료됩니다~~
    필요없는 장면을 굳이 넣으려면 멘트를 재밌는걸 치시든가 (파채칼은 웃겼어요. 그런것) 그렇지 않으면 괜히 흐름만 느슨해지는듯요.
    그래도 처음 찍으신 것치고는 굉장히 재밌게 잘봤던이유는 허머니님이 평소에 좀 허당인듯 재밌는 캐릭터이신것 같아서?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대본은 없었던거죠? 왠지 그런 느낌이)
    영상 잘 봤습니다~
    • 상세한 조언 감사합니다

      편집을 짧은버젼 풀버젼 두가지로 해도괜찮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ㅁ'

      먹방도 고민해봐야겠어요 +_+
  2. ㅋㅋㅋ 얼마나 주물럭 거렸는지 파채는 숨이 다 죽어있고 ㅋㅋ 소면은 못말고 오른손 소면 잡고 왼손으로 돌려주는 거에요 ㅋㅋㅋ 파채는 그냥 머리카락 쥐어 띁어논 느낌ㅋㅋㅋ
    허머니님 대박 목소리도 좋으시고 ㅎㅎ장꾸일거 같은데 아닐거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ㅋㅋ 잘봤습니다^^
    • 너무 주물럭 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소면은 연습좀해봐야겠어요 ㅋㅋㅋ
  3. 아 칼질은 그냥 채칼을 쓰세요 아까 보니 첫째 목표가 피 안보는 거라면서용 ㅋㅋㅋ 그리규 채칼이 편해요 ㅋㅋ
    • 안다치는게 최고죠 ㅋㅋㅋ

      채칼은 파에다 사용하라는 말씀이죠?'ㅁ'
  4. 유툽이 안돼서 『본격 독거 노인의 혹한기 생존 드라마』를 볼 수 없어요. 안타깝기가 그지없습니다. 그지가 없습니다.
      • 쟁이
      • 2017.01.17 23:19 신고
      중국에서 인터넷 접근을 제한하는 건가요? 그럼 혹시 프락시 서버 같은거 써 보셨나요? UltraSurf, DodgeWeb, Hola 등등의 프로그램들이 여기에 해당하는 거니까 한번 알아보시구요. 화이링
    • 예전에 프리게이트라는 프로그램 썼었는데, 그것도 나중에는 막히더라구요.
    • VPN 많이 쓰는데, 유료VPN도 가끔 막힌다고 하네요.
    • 생존 드라마 까진 아니구요
      그냥 평범하고 무난한 (-_-;;;;;;;;;;)
      요리영상이에요 호호호
      • Yooniqueny
      • 2017.02.13 14:29 신고
      아... 중국 유툽 안돼죠. 안타까움... 이거 대박인데. ㅋ
    • 바구니
    • 2017.01.17 15:26 신고
    ㅎㅎㅎㅎ 제 컴퓨터에 지금 스피커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동영상 보는데 왜이리 웃길까요...죄송해요~
    저도 모르게 계속 웃음이 나와서~
    넘 재밌네요..저도 골뱅이 무침이 갑자기 먹고프네요..소주도 한잔..크~
    담에도 재밌고 유익한 동영상 올려주세요~^^
  5. 얼굴 안나와서 더 잼난듯요 목소리 완전 좋으시네요!!!!! ㅋㅋㅋㅋㅋ 배우 이태곤씨 생각나는 허세스러운 말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구요

    본 블로그 내용은 좀 쫌스러운 궁상의 스멜이 흐르는데 말투와 목소리는 완전 상남자 이거 매력있네요 ㅋㅋㅋㅋㅋ 글구 편집이 조금 더 짧으면 좋지 않을까요? 맨 첫컷 냄비 뜨거운거 집는거에 무방비로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고양이띠
    • 2017.01.17 18:31 신고
    이전 글 보고 영상일 거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원본 영상까지 ㅋㅋㅋㅋ
    근데 이제 영상까지 찍으시니 정리할 사진과 영상이 더 더 더 많아지겠네요 하드 터지실 듯 ㅋㅋ
    엄청 재밌게 봤어요~
    • 염둥
    • 2017.01.18 00:58 신고
    ㅎㅎㅎㅎㅎ
    이제 허머니님을 영상으루 만나네욤?~^ㅠ^

    • 펭귄
    • 2017.01.18 16:2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이 기억을 못 하셔서 그렇지, 사실 전에도 허머니님 목소리는 몇 번 나온 적이 있어요.
    어머니하고 대화하는 장면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 때 목소리가 생각보다 꽤 엣된 느낌이라 되게 어리게 봤었더랬죠. (...그러나 알고보니 독거중년 -_-;; )

    고로, 요 동영상 목소리는 그 때와 심히 다른 것으로 보아 아무래도 촬영을 의식해서 낸 날조된 목소리라고 봅니다. 엣헴~! (물론 세월도 한 몫 했겠죠, 그 때 동영상은 직장에 적을 두실 적이었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 저도 제 목소리가 좀 두꺼워졌음 하는사람인데 영상에서는 조금 달리들리는거같아 의아합니다.

      어떻게 해야 두꺼워질까요 @_@
    • 셜록77
    • 2017.01.19 19:49 신고
    오~머니님 생각했던 목소리와 전혀 달라 엄청 깜놀요 ㅋ ^^ 목소리 엄청 좋은데요~ 요새 마니 바빠서 댓글은 마음으로만~ 목소리들으니 몇글자 적어보고싶어지네요^^ 글들을 읽다보면 왠지 하이톤일것만 같은 느낌이었달까요 저아래 댓글에 어떤분이 잘 올려주셨네요 이태곤씨 같은 느낌~ 동영상도 두번째꺼 잼나게 봤어요~ 새해 복 마니 받으시구요^^
  6. 목소리반가워요.
    요리 프로그램 잘보고 좋은 정보 얻어가요^^
    • 냥냥
    • 2017.01.23 01:19 신고
    요리하는 남자 컵셉으로 유명했던 케이프가 떠오릅니다ㅋㅋㅋ 얼굴이 안나오고 요리 한번 할때마다 실시간으로 방송해서 러닝타임이 굉장히 길었고 요리를 엄청나게 못해서 채팅창이 순식간에 요리훈수두는 시어머니들로 가득 차곤 했는데ㅋㅋㅋㅋ 그래도 항상 엄청난 인기를 누렸죠. 요리 유투브에 많이 올려주시면 아마 사람들이 좋아할거같아요 재밌으셔서요ㅋㅋ
    • 오오 그런분이 있군요
      검색해서 공부해야겠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_@
    • 포비네
    • 2017.01.24 13:26 신고
    파채칼을 하나 사주랴??

    목소리가 너무 가식적이야.. 깜놀함.. 딴놈인줄 알았음. 목소리만 듣고
    • 그쵸그쵸? ㅋㅋㅋㅋ

      저도 영상 찍고나서 들어보니
      목소리가 어색해요 ㅋㅋㅋ

      왜그런건지 -_-
    • 꼬북이
    • 2017.01.25 10:23 신고
    ㅎㅎㅎㅎㅎ 색달라요~~ ㅎㅎ
    • 글쓰는것과는 진행과정도 많이 다르더라구요.

      종종 도전해보겠습니다^^
    • Yooniqueny
    • 2017.02.13 14:34 신고
    아... 정말.... 실망시키지 않는 허머니님..... ㅋㅋㅋㅋㅋ
    목소리 짱. 게다가 맨날 '제가 손이 느려서요' 해도 감이 잘 안잡혔는데........ 이젠 알겠음 ㅎㅎㅎㅎㅎ
    별거 아닌거 같은데 비됴 재밌게 봤어요. 다른분들 요청대로 담엔 얼굴도. ;)
    • ㅋㅋㅋㅋ
      느릿느릿하죠 ? =ㅁ=)
      확실히 영상이 사진과는 또다른재미가 있는거같아요
  7. 영상 보는데 속에서 천불이. . . ;;;
    ㅋㅋ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