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생활_자취생활/자취생의_장바구니

밥 잘먹는자취생의 쌀 구입기 - 대숲맑은 담양쌀, 잡곡

by hermoney 2016.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밥 많이 먹는 남자 허머니입니다 -ㅅ-

집에 밥도둑이 있는건지.... (저죠..뭐..T_T)

어느새 쌀통이 또 비었습니다

 

그래서 쌀쇼핑(?)에 들어갔습니다

지난번엔 신동진쌀을 먹어봤으니

이번엔 안먹어본 쌀 중에서 고르기로했지요

음....철원오대쌀,김포고시히카리,대숲맑은 담양쌀중에서

이번에 저의 선택은 대숲맑은 담양쌀이였습니다

그 이유는 심플합니다.

 

제가 검색하던 그때 마침 세일중이였거든요...

 

 

이날 구매내역

(실제로는 더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쇼핑몰 구매정보 조회는 구매상시 할인가격을 반영하지 못하나봅니다?)

 

지름이 지름을 부른다더니

 

쌀 검색하다보니 잡곡 지름신도 함께 찾아왔습니다

뭐...잡곡은 건강에도 좋은거니까..하면서 잡곡도 구매완료

(덕분에 통장이....T_T)

 

 

그리고 며칠후.

 

 

택배가 도착했습니다'ㅁ'

 

 

음하하하

대숲맑은 담양쌀은

뽐뿌에서 보고 알게된 쌀인데요.

금상 받은쌀이죠 -ㅁ-)b

 

도정일자 좋구요.

등급은 특 +_+

 

제 자취방에 있는 쌀통은 10kg 짜리라 쌀통크기에 맞춰서 10kg로 구입했습니다.

 

 

뒷면에는 아침식사의 중요성이 적혀있네요.

자취생이자 주부(-_-)인 저로서는...

그걸 누가몰라.

아침에 밥차려먹는게 얼마나 힘든건데 !

라며 괜히 울컼 -_-

 

잡곡 박스도 오픈

 

 

그때 그 고향에서 먹었던 그리운맛 !

이라고 써있고

원산지는 캐나나 *-_-*)

 

귀리는 얼마전 어머니가 주셔서 밥에 섞어봤는데 꽤 맛나더라구요.

이번에도 밥에 섞어먹을용도입니다.

 

 

역시 도정일 포장일 확인.

 

그때 그 고향에서 먹었던 그리운맛 !  그러나 원산지는 미쿡 *-_-*)

 

병아리콩은 먹어본적도 없고 어떻게 먹는건지도 모르는데

호기심에 구매했어요

 

 

국산혼합 19곡도 구매했죠.

(외국산혼합 19곡도 있었는데 그건 4000원쯤 저렴했다는...-_-)

자주 먹는거니까 과감히 국산으로 T_T

 

 

 

현미 찹쌀 찰흑미 늘보리 현미찹쌀 발아현미 발아현미찹쌀 발아찰흑미

압맥 서리태 적두 강남콩 찰수수 찰기장 붉은약쌀 흑미 흑태 녹미 할맥

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헥헥

 

 

이렇게 2만원쯤 줬던듯? 

 

 

잡곡은 먼저 2L짜리 생수병에 넣었구요.

 

 

쌀은 이렇게 

 

 

빈쌀통에 수우우우우우우

 

 

 

10kg 를 넣으면 공간이 요정도 남네요.'ㅁ'

 

 

보기에는 괜찮아 보이는데

제가 뭐 쌀을 볼줄알아야죠^^ 

 

 

 

쌀맛을 제대로 느껴보려면 흰쌀밥으로 해서 맛을 보면 될테지만

저는 구입한 잡곡도 궁금해서 잡곡밥을 지었습니다

 

 

쌀씻고 물버리고

쌀씻고 물버리고

쌀씻고 물버리고

 

3번 반복

자취생활을 하면서 수백번 반복했던 동작이죠^^

 

 

밥맛을 보니 이 정도면 만족입니다^^

 

p.s.

제가 대숲맑은 담양쌀을 구입하자마자  다른 유명쌀들도 함께 세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꼭 내가 뭘 사고나면 그때서야 세일을...=_=)

요즘 쌀시장에 무슨 일있나요? 왜 갑자기 다들 세일을 하지.. -ㅁ-

 

p.s.2

이럴줄 알았으면 쌀쇼핑몰에서 쌀체험 제안주셨을때 할걸그랬어요 아하하 내가 왜 거절했지 -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