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아아_된장남

티원의 월드컵 한정메뉴. 브라질로 간 사천식 꼬치요리 세트를 맛보다.

by hermoney 2014. 6. 26.
반응형


티원에서 브라질 월드컵 기념으로 특별세트 요리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브라질로 간 사천식 꼬치요리 세트 인데요..

...에...중요한점은 이게 아니고...(..-_-)
요 새로운 세트 출시기념으로 시식체험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보게되었습니다..! (두둥-ㅁ- !)

맨날 자취방에서 내가 만든 음식만 먹고 살다보니 외식욕구가 급상승하던 때라  체험행사 소식을 보고는 눈이 반짝반짝해지더군요. -_-
그렇게 별고민없이 잽싸게 시식 행사에 응모하게 되었습니다.-_-


.....왠일로 운이 좋게 행사에 당첨되었으나 시식행사가 있는곳의 위치는 신촌
...이대후문...-_-
제가 사는곳은 분당......-_-

그렇게 저는 점심을 먹으려고 분당에서 신촌까지 출동하게 됩니다.....-_- (이런 열정으로 일을 했으면.... 참 훌륭한 어른이 되었을텐데..-_-)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시간에 이대 후문에 도착.
티원연세대점은 연세동문회관 내부에 위치해있었습니다.

 

티원은 중국음식을 파는 곳이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주..중국집? -_-)
한화호텔&리조트의 중식당인 도원의 인기메뉴를 퓨전스타일로 재구성한 캐쥬얼 브랜드라고 합니다.
서울역, 연세대, GSBC, 63스퀘어, 청량리, 일산, 센터시티, 신촌등에 지점이 있데요.

내부는 이런느낌.
홀 내부는 꽤 어둡습니다.

제가 성격이 음침해서 그런지...-_-
술집도 그렇고..저는 이런 어두운곳이 좋더라구요.
...마음에 들었습니다...-_-

통로 중앙에 장식되어있던 촛불. (왜 찍었지..-_-)

 

식사 시간이 끝나고 찍어본 홀의 모습.


 

요런 분위기입니다.
실제로는 조금 더 어둡습니다.

오픈형 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을 구경할수있는데요.
....저는 일할때 옆에 누가 보고있으면 신경쓰여서 일을 못하는사람이라그런지.. (...특히나 상사분들이 자꾸 내뒤로 왔다갔다할때...-_-) 
괜히 미안해서 가까이서 자세히 쳐다보지를 못하겠더라구요 -_-

이날 행사에 함께한 일행들입니다.
오 여자분들만 있네요 !  (..그래서 좋았...*-_-*..는데... 나중에 남자분들도 도착하게 됩니다. 털썩.)

간단히 인사를 하고 자리에 앉아 꼬치요리를 기다립니다.
아 설례입니다.

민트색 테이블보가 깔끔하니 이쁩니다..
....제 자취방에도 하나 깔아주고 싶을정도.
(....요즘...... 시집갈때가 된건지 (....-_-) 자꾸 요런 물품들에 관심이 생겨서 큰일입니다...-_-)

기본찬.

두둥-ㅁ-)
드디어 요리등장.

엇.
그런데 꼬치가 아닌 다른 요리가 나왔습니다.

에피타이저로 나온 해산물 모듬 샐러드 라고 하네요. (씐난다 -_-/)

 

새우, 조갯살, 오징어, 해파리 냉채등이 들어있어요.
..뭐 그냥 막 그냥 아름답습니다...-_-

옆테이블을 보니 요렇게 새콤한 소스를 부어서 섞어서 먹는건가봐요.

제가 섞어봤는데... 너무 세게? 섞었나봅니다..-_-
모양이 너무 망가져버렸네요.

 

새콤한 소스에 해물의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입맛이 살아나는 느낌.
(물론 제 입맛은 에피타이저가 없어도  항상 살아있긴합니다.....-_-)

 

브라질로 간 사천식 꼬치요리 세트

그리고 드디어 메인 요리가 나왔습니다.

월드컵이 열리고 있는 브라질의 대표요리중 하나가 고기를 꼬챙이에 끼워 숯불에 구운 음식인 슈하스코(Churrasco) 라고 하는데요.
그 슈하스코를 중화풍인 사천식으로 탄생시킨 요리라고 하네요.

 


아아아 분당에서 출동한 보람이 있군요.
아아아 먹음직스럽습니다.T_T


 


꼬치요리에 맥주가 빠질수없겠죠.'ㅁ'

 

......................
음........한세트당 꼬치가 5개 들어있는데요.
아시겠지만 여럿이서 먹는 음식이 홀수로 들어있으면 왠지 미묘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_-

머리속으로 계산이 빨라집니다. 안들려
제가 앉은 테이블에 3명이 앉아있었는데 꼬치의 갯수는 5개니까.... 셋중 한명은 꼬치를 한개만 먹게됩니다. (..-_-)

.....
서둘러 먹기 시작 -_-
(아..이러지 말아야하는데.....먹는것만 보면..항상 이성을 잃네요.... -_ -)

구운마늘, 양파, 소고기, 파프리카, 새우, 관자, 송이버섯등이 꽃혀있습니다.

 

저에게는 음식은 양이 가장 중요한데(...-_-) 생각보다 크기와 볼륨도 훌륭했어요.

요 매운 소스와

달콤한 소스.
2종이 제공됩니다.

소스를 위에 살살뿌리니..

조금 더 아름다워졌습니다 (-_-)

요건 매운 소스.   (제 입에는 매운소스가 더 맛있더군요. +_+)


맛은 뭐...

그냥 뭐.... 마냥 행복합니다...-_-;

특히  중간에 들어있는 송이버섯향이 인상적이였어요.

 

그렇게 꼬치요리를 다 먹은후...
행복해하며 배를 두들기고 있는데.
식사도 있다고 하네요. (-ㅁ-)!

 

티원 프리미엄 자장면 (12000원)


프리미엄이라 그런지 새우와 오징어등 해산물이 들어있네요 +_+

조금 전만해도 너무 많이 먹어서 아 이젠 정말 더이상 못먹겠다 싶었는데.

입에 또 잘 들어가더군요 ...............-_-
으아니 밥배가 따로 있나...-_-


 

그리고 후식으로 나온 블루베리 샤베트로 마무리.샤방3

 

아아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게다가 식사권 선물까지받았습니다.. 띠용

티원 ....사..사..좋아합니다 -_-)b



월드컵 프로모션 세트요리
는 브라질로간 사천
식 꼬치요리와 하이네켄 맥주2잔으로 구성되어있구요.

6.17~7.17 까지 한정 행사로  43000원 => 35000원으로 할인,
그리고 꽝이없는 100% 당첨 스크레치 카드도 증정한다고 하니
월드컵 기간에 한번 찾아가보셔서 브라질의 맛을 느껴보시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ㅁ'


꽝없는 스크래치 카드 경품

1등 스포츠고글 (2명)
2등 명품선글라스 (10명)
3등 이지함 썬블로 (30명)
4등 형지어패럴 월드컵 티셔츠 (500명)
5등 1만원 이용권 (2450명)
6등 자장면 이용권 (1000명)
7등 생맥주 1+1 쿠폰 (2900명)
8등 천원 할인권 (6800명)

  

 

반응형

댓글